랑콤, ‘2018 해피니스 스파클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랑콤, ‘2018 해피니스 스파클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8.11.1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랑콤, 로즈 핑크 컬러에 골드 글리터 더해 크리스마스의 밤 연상 시키는 홀리데이 컬렉션 선보여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의 밤하늘에서 영감을 받은 ‘2018 해피니스 스파클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랑콤의 ‘2018 해피니스 스파클 컬렉션’은 로즈 핑크 컬러의 골드 케이스에 반짝이는 밤하늘의 별을 연상 시키는 금빛 글리터가 더해진 화려한 패키지가 특징이다. 연말 파티에서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홀리데이 쿠션 컴팩트’와 ‘홀리데이 압솔뤼 루즈’, ‘홀리데이 립 아트 팔레트’를 비롯해 메이크업에 은은한 화사함을 더해줄 ‘홀리데이 로즈 스파클링 파우더’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홀리데이 쿠션 컴팩트’는 화려한 크리스마스의 밤하늘처럼 반짝이는 글리터 장식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별한 케이스에 포함된 리필은 랑콤의 베스트셀러 쿠션인 ‘블랑 엑스퍼트 쿠션’과 ‘땡 이돌 롱라스팅 쿠션’ 중 선택할 수 있다.

‘홀리데이 압솔뤼 루즈’는 압솔뤼 루즈의 베스트 컬러 3종이 골드 글리터가 더해진 케이스를 만나 화려하게 변신했다. 이번 컬렉션은 한국 시장 내 MLBB 립 열풍을 이끌며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컬러인 ‘#264 100일 마른 장미’를 비롯해 ‘#132 레드클릭’, ‘#368 랑콤 로즈’ 3종으로 구성됐다. 함께 출시된 ‘홀리데이 립 아트 팔레트’는 압솔뤼 루즈 4가지 컬러와 골드&실버 립글로스를 포함해 펄이 들어간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연말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준다.

‘홀리데이 로즈 스파클링 파우더’는 랑콤의 상징인 장미 꽃잎이 섬세하게 표현된 골드 파우더 하이라이터 제품으로,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면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랑콤 관계자는 “매년 조기 품절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랑콤 홀리데이 컬렉션이 올해는 화려한 크리스마스의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연말 파티 분위기를 한층 고급스럽게 표현했다”며 “랑콤의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한층 우아하고 화려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