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겨울 신메뉴 ‘버터스카치라떼’와 ‘19곡라떼’ 출시
빽다방, 겨울 신메뉴 ‘버터스카치라떼’와 ‘19곡라떼’ 출시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8.11.27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치캔디 맛 연상시키는 달콤하고 향긋한 ‘버터스카치라떼’ 신메뉴 출시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동절기에 든든하게 마실 수 있는 라떼 신메뉴, ‘버터스카치라떼’와 ‘19곡라떼’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첫 번째 신메뉴 ‘버터스카치라떼’는 은은하고 달콤한 브라운슈거의 맛과 고소한 버터 향을 느낄 수 있는 음료다. 황설탕, 버터, 크림 등을 섞어 만든 ‘버터스카치’의 풍미를 그대로 재현해 고급 카라멜의 진한 달콤함을 선사한다.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하면 버터 향과 어우러진 달콤 쌉싸름한 커피 맛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버터스카치라떼’와 함께 출시된 ‘19곡라떼’는 보리, 발아, 현미, 흑미, 검정콩 등 현대인에게 필요한 19종의 곡물을 듬뿍 담아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율무나 볶은 콩을 원재료로 사용해 많은 인기를 끌었던 기존 곡물 음료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당도는 낮추고 곡물의 함량을 높여 고소한 맛과 영양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빽다방의 ‘버터스카치라떼’와 ‘19곡라떼’는 전국 빽다방 직·가맹점에서 각각 3,500원, 4,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핫(HOT)과 아이스(ICED) 가격은 모두 동일하다.
 

더본코리아 빽다방 관계자는 “추운 겨울을 맞아 라떼 음료를 찾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친숙하면서도, ‘샷 추가’나 ‘원재료의 풍성함’으로 음료의 차별점을 느낄 수 있는 빽다방 스타일의 동절기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버터의 깊은 풍미나 곡물의 고소함을 즐기는 사람들이나 간편한 식사 대용식으로 음료를 즐겨왔던 고객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개점 12년째를 맞이한 빽다방은 높은 퀄리티의 카페 메뉴를 넉넉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하는 커피전문점이다. 커피 메뉴 이외에도 시즌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음료군들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