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디크리에이티브 신예 뮤지션 ABOUT, 정식 데뷔 앞서 'SKY 캐슬' OST로 첫 행보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신예 뮤지션 ABOUT, 정식 데뷔 앞서 'SKY 캐슬' OST로 첫 행보
  • 조혜리 기자
  • 승인 2018.12.1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캐슬 OST Part.3 너여야만 해-ABOUT
스카이캐슬 OST Part.3 너여야만 해-ABOUT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의 인기와 함께 OST '너여야만 해'의 가수 ABOUT이 화제가 되고 있다.

ABOUT이 참여한 JTBC 'SKY 캐슬'의 세 번째 OST '너여야만 해'는 지난 7일 음원 발매 이후 본 방송에 삽입되며 가수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너여야만 해'는 미드 템포의 팝 장르로 '너'의 감정을 시계의 시침으로 은유하며, 그의 외로움과 '너'를 향한 절박함을 ABOUT만의 스타일로 부드럽게 노래한 곡이다. 작곡과 작사에는 ABOUT과 Pch 8um이, 편곡에는 203이 함께했다.

잔잔하면서도 힘 있는 리듬과 그루비한 멜로디, ABOUT만의 매력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드라마 'SKY 캐슬'과 일맥상통하는 '끝없는 욕망'의 그림의 정서를 완성시켰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소속인 ABOUT은 현재까지 베일에 가려진 싱어송라이터다. ABOUT은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OST 음원을 통해 첫 음악적 행보를 선보이며 향후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ABOUT이 속해 있는 에잇디크리에이티브에는 배우 감우성과 유인영, 최유하, 박지연, 가수 고성민 등이 소속되어 있으며, 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를 비롯하여 F&B, 패션, 공연기획까지 전방위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