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도 빛나는 피부를 위한 수지의 안티에이징 아이템은?
겨울에도 빛나는 피부를 위한 수지의 안티에이징 아이템은?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8.12.1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랑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와 ‘레네르지 탄력 시카 라인’으로 겨울철 피부 강화
수지가 최근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셀카 이미지 (사진 제공=랑콤)
수지가 최근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셀카 이미지 (사진 제공=랑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의 뮤즈 수지가 지난 ‘2018 AAA' 레드카펫에서 독보적인 여신 미모로 주목 받은 데 이어 화장기 없이 청초한 매력이 돋보이는 셀카로 반전 매력을 선보여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완벽하게 세팅된 모습뿐만 아니라 일상 속 순간에도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하고 맑게 빛나는 피부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이후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겨울철 차가운 바람에도 변함 없이 아름다운 수지의 피부 관리법에 대한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랑콤은 수지가 바쁜 일정 속에서도 반드시 챙기는 겨울철 안티에이징 필수 아이템을 공개했다.

■ 장시간 촬영에 메마른 피부, 에센스로 깊은 보습 충전

 

랑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랑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수지는 최근 드라마 야외 촬영과 장소 이동 등으로 인한 건조해지는 피부를 큰 고민거리로 꼽았다. 매서운 겨울 바람과 실내 히터 바람에 맞서기 위해 수지가 선택한 아이템은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는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보호, 피부 속부터 케어해주는 랑콤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특히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중 비피다 발효 용해물과 효모 추출물은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고 깊은 보습을 제공해 줘 장시간 촬영에도 피부의 수분을 지켜준다.

■ 지치고 손상된 피부에는 ‘시카’성분 크림으로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 강화

 

랑콤 ‘레네르지 탄력 시카 라인’
랑콤 ‘레네르지 탄력 시카 라인’

또한 수지가 신경 쓰는 겨울철 안티에이징 방법은 외부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즉각적인 관리다. 겨울 날씨에 민감해진 피부는 쉽게 피부 장벽을 잃게 되지만, 한 번 잃은 피부 건강은 쉽게 복구 하기 어렵기 때문. 이를 위해 수지는 외부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가 뛰어난 ‘시카’ 성분의 크림을 선택했다. 

랑콤의 ‘레네르지 탄력 시카 라인’은 겨울철 외부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피부 진정, 탄력 케어까지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랑콤의 베스트셀러인 ‘레네르지 라인’에 손상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더해 피부 진정부터 장벽 강화, 탄력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하다.

레네르지 탄력 시카 라인은 ▲ 시카 성분으로 피부 진정은 물론 탄력, 주름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 ‘레네르지 탄력 시카 크림’ ▲ 판테놀(비타민 B5), 히알루론산, 글리세린 성분이 함유되어 가을철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일주일 집중 케어 제품 ‘레네르지 탄력 시카 수딩 젤’ 총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