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동짓날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설빙, 동짓날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8.12.17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인절미단팥죽 구매 시 특별 혜택 제공하는 ‘동짓날 이벤트’ 열어

No.1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동짓날을 맞이해 17일부터 31일까지 ‘인절미단팥죽’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0원 즉시 할인 혹은 ‘한입쏙붕어빵’을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마다 동짓날이 되면 단팥죽을 먹는 고유의 전통을 되새기고, ‘코리안 디저트 카페’의 컨셉을 담은 설빙만의 핫 디저트 메뉴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특히, 할인과 추가 메뉴 증정 중에서 고객 스스로 이벤트 혜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인절미단팥죽’은 설빙의 대표적인 겨울 인기 메뉴로, 전통 방식으로 삶은 진한 단팥죽에 고소한 인절미를 더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고,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디저트다.

추가 혜택으로 증정하는 ‘한입쏙붕어빵’은 귀여운 미니 사이즈에 달콤한 팥앙금을 넣어 사이드로 즐기기 좋은 메뉴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동짓날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설빙의 맛있는 핫 디저트를 맛보고,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쉬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설빙 동짓날 이벤트는 석촌호수 동호점, 건대점 매장을 비롯한 전국의 주요 약 70개 설빙 매장에서 진행되며, 진행 매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설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