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굽네 닭가슴살 교자만두 2종’ 출시
굽네몰, ‘굽네 닭가슴살 교자만두 2종’ 출시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8.12.19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국내산 냉장 닭가슴살 사용… 간편하고 건강한 간식,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어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메밀로 만든 쫄깃한 만두피에 100% 국내산 닭가슴살과 신선한 야채를 푸짐하게 넣은 ‘굽네 닭가슴살 교자만두’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조리가 간편하고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알맞은 냉동만두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선보이게 된 이번 신제품은 '굽네 닭가슴살 교자만두'와 '굽네 닭가슴살 김치교자' 2종이다.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깨끗하고 신선하다. 바삭하게 구워 먹거나 찜 요리, 만둣국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먼저 ‘굽네 닭가슴살 교자만두’는 쫄깃한 메밀 만두피에 닭가슴살과 야채를 푸짐하게 넣어 만든 닭가슴살 교자다. 쫄깃한 메밀 만두피로 만들어져 쉽게 터지지 않고 탱글탱글한 식감을 자랑해 남녀노소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굽네 닭가슴살 김치교자'는 쫄깃한 메밀 만두피에 닭가슴살과 아삭한 식감의 김치를 듬뿍 넣어 칼칼하고 개운한 매운맛이 일품이다. 두 제품 모두 490g 에 4천5백 원이다.

뿐만 아니라, '굽네 수비드 닭가슴살 블랙올리브'도 함께 선보인다. 수비드란 저온에서 장시간 익히면서 영양소 파괴 없이 육질을 부드럽게 만드는 요리법이다. 닭가슴살의 육즙이 그대로 들어있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또한 고소하고 품질 좋은 스페인산 블랙올리브를 첨가해 담백한 닭가슴살과 블랙올리브의 고급스러운 풍미의 조화가 일품이다. 그대로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 파스타, 샌드위치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용량 100g에 2천5백 원이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최근 1인 가구와 혼밥족의 증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총 3종의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