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해년(己亥年) 설 선물 키워드는 ‘3R 라이프스타일’
기해년(己亥年) 설 선물 키워드는 ‘3R 라이프스타일’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9.01.24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너를 위한 러닝화와 무선 이어폰, 편안한 휴식 위한 메모리폼 베개와 구스다운 이불 등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게 되는 시기다. 받는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선물은 평범한 설 선물에 비해 상대방을 더욱 생각하고 고르는 만큼 받는 사람에게도 감동을 준다. 기해년 설날에는 레드(Red) 패션, 러닝(Running), 휴식(Rest) ‘3R 라이프스타일을 키워드로 선물을 준비해보면 어떨까.
 

■ 스타일리시한 신년을 위한 RED 패션 아이템

▲(좌측부터) MCM 페트리샤 비세토스 레더 블록 사첼, 프루스튼 화이트로고 비세토스 벨트백, 트레벨러 M 무브 비세토스 위켄더 / 사진 제공: MCM

레드는 강렬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로 패션계의 사랑을 받아온 컬러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왕족의 색’으로 인식되어온 만큼 귀하고 특별한 이미지도 함께 가지고 있는 색이다.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은 설 선물에 어울리는 레드 포인트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모빌리티를 강조한 핸즈프리 디자인이 특징적인 여행용 제품 ‘패트리샤 비세토스 레더 블록 사첼’과 ‘프루스튼 화이트로고 비세토스 벨트백’, 그리고 ‘트레블러 M 무브 비세토스 위켄더’가 눈에 띈다.
 

‘패트리샤 비세토스 레더 블록 사첼’은 클래식한 사첼백에 MCM의 시그니처인 비세토스 프린트 코팅 캔버스에 강렬한 레드 컬러의 컬러블록 레더를 더해 완성했다. 자칫 평범해보일 수도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프론트 플랩의 라우렐 락 잠금 장치와 거싯 수납공간 그리고 시크한 골드 톤의 금속 장식을 더해 개성적인 포인트를 만들어냈다.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크로스 바디로도 착용할 수 있다.
 

‘프루스튼 화이트로고 비세토스 벨트백’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벨트백을 레드 컬러의 비세토스 프린트 캔버스로 제작했다. 카라비너 지퍼 손잡이와 실버 톤 금속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는 한편, 내·외부에 다양하게 자리잡은 수납공간은 완벽한 모빌리티를 제공한다.
 

‘트레블러 M 무브 비세토스 위켄더’는 MCM의 위켄더백 컬렉션 중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내구성이 뛰어난 비세토스 로고 프린트 코팅 캔버스 소재에 반사 스트라이프 장식과 탈부착 가능한 자물쇠와 키, ‘V’ 디지털 털러 블록 모티브와 MCM 시그니처 브라스 로고 플레이트로 시선을 끈다. 레더 탑 핸들과 탈부착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로고 웨빙 스트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 달리는 신년을 위한 RUNNING 아이템

 

▲(좌측부터) 리복 엔들리스 로드, 제이버드 타라 프로 / 사진 제공: 리복, 제이버드
▲(좌측부터) 리복 엔들리스 로드, 제이버드 타라 프로 / 사진 제공: 리복, 제이버드

최근 러닝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러닝 아이템 또한 명절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 러너들을 위한 러닝 아이템은 선물 받는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이해와 존중이 담겨있는 만큼, 즐거운 신년을 열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리복은 2019년 신년 러너들의 발을 더욱 편안하게 해줄 러닝 슈즈 ‘엔들리스 로드’를 준비했다. 헨들리스 로트는 반응력과 쿠셔닝이 뛰어난 미드솔을 사용하는 한편, 니트소재 갑피가 무봉제선 구조로 발 양 옆을 잡아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심플한 실루엣에 독특한 갑피 무늬로 스타일을 완성하고 뒷축 부분의 컬러 패치와 측면 로고로 포인트를 더했다.
 

제이버드의 ‘타라 프로’는 스포츠 전용 무선 이어폰으로 즐거운 러닝을 만들어준다. 14시간의 재생시간과 뛰어난 내구성으로 격한 움직임을 요구하는 운동에도 적합하고, IPX7 등급의 방수 기능과 땀에 강한 소재 사용으로 어떤 날씨에도 흔들림 없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다. 또한 5분 충전으로 2시간 재생이 가능한 고속 충전 기능 등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 편안한 신년을 위한 REST 아이템

▲(좌측부터) 템퍼 오리지날 베게, 템퍼 밀레니엄 베게 / 사진 제공: 템퍼
▲(좌측부터) 템퍼 오리지날 베게, 템퍼 밀레니엄 베게 / 사진 제공: 템퍼

숙면은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필수적인 부분이다. 특히 치열한 하루 하루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숙면은 하루의 피로를 녹여줄 수 있는 시간이다. 이에 따라 각종 침구류 또한 설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템퍼는 수면 자세를 고려한 베개 디자인을 통해 숙면을 선사한다. 특히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템퍼 오리지날 베개’는 옆으로 자는 자세에 이상적이며 머리에서 어깨로 이어지는 곡선을 지지해 척추가 잘 펴지도록 한다. ‘템퍼 밀레니엄 베개’는 등을 바닥에 대고 자는 자세에 이상적이며, 긴장을 풀어 주는 수면 자세 유지에 도움을 준다.
 

클래식패브릭은 3D 입체봉제로 제작해 털이 뭉치지 않고 풍성한 공기층을 형성해 더욱 포근한 구스다운이불을 제안한다. 털빠짐을 방지하는 다운프루프 원단을 사용하고 2중 스티치로 박음질해 보다 탄탄하며 순면 100% 원단을 사용하는 등 구스다운 침구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