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앙, 모토로라 음향제품군 수입원 계약 체결
크레앙, 모토로라 음향제품군 수입원 계약 체결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02.08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erve Buds 500 화이트 제품 (사진=크레앙)
Verve Buds 500 화이트 제품 (사진=크레앙)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수입, 제조 업체인 크레앙은 모토로라 음향 제품군에 대한 국내 공식 수입권한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모토로라는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개발, 세계 최초의 폴더블폰 ‘스타텍’을 상용화하였으며 세계에서 가장 얇은 폴더블폰 ‘레이저’로 시장을 휩쓸었으며, 음향제품에도 투자를 추진해 오고 있다.

크레앙은 모토로라의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인 Verve Buds 500을 필두로 2월부터 모토로라의 모든 음향기기를 순차적으로 수입 및 출시할 예정이다.

Verve Buds 500은 모토로라 차세대 True Wireless Sound 이어폰으로, 더 나은 통화 및 음악감상을 위해 세련되고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완전 무선 이어폰이다.

이 외에도 블루투스 이어폰인 Verve Loop 200, Verve Loop 500ANC, 블루투스 헤드셋인 Purse Escape, Sphere +, 블루투스 스피커인 Sonic Boost 210 등을 순차적으로 출시함으로써 음향제품 분야의 지속성장 기반을 확충할 예정이다.

모토로라의 Verve Buds 500은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하며 프리스비, 이마트 등 국내 굴지의 오프라인 매장과 쿠팡, 지마켓, 11번가 등의 온라인 쇼핑몰 및 소셜커머스를 통하여 2월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