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avi, 동영상 편집 툴 'Movavi Video Suite 18' 출시
Movavi, 동영상 편집 툴 'Movavi Video Suite 18' 출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02.0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버전은 훨씬 더 좋고, 빠르고, 포괄적인 기능 갖춰
Movavi Video Suite 프로그램 화면
Movavi Video Suite 프로그램 화면

동영상 편집툴 제작 전문기업 Movavi는 모든 사람이 기억할 만한 동영상과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비디오 제작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최신 Movavi Video Suite 버전 18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새로운 버전의 주요 장점은 경험이 없는 사람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동영상 편집, 향상, 변환, 화면 캡처 등에 사용한다. Movavi Video Suite는 진정한 포괄적 비디오 제작 소프트웨어로, 모바일 기기나 컴퓨터, 비디오카메라의 오디오와 영상을 사용해 동영상을 제작한다. 타이틀 스타일, 장면 전환, 필터 및 특수 효과, 원치 않는 요소를 삭제하고 개선 효과를 적용할 수 있으며 간편 모드를 적용하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짧은 동영상을 제작해주는 기능도 있다.

또한 품질 저하 없이 인기 형식으로 파일을 즉시 변환 가능해 모든 기기에서 시청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친구와 공유할 수 있어 여러 파일을 한 번에 변환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몇 단계만으로 음악과 특수 효과가 포함된 슬라이드쇼를 제작할 수 있고, Blu-ray 디스크, DVD 또는 CD에 복사할 수 있다.

Movavi 관계자는 컨슈머투데이에 "Movavi Video Suite는 비디오 편집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사용자가 모든 컴퓨터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포터블 프로젝트도 지원한다"며 "엔터테인먼트, 스터디, 특별한 추억을 위해 동영상을 제작, 편집 또는 변환하려는 모든 사용자에게 필요한 완벽한 리소스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