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자외선 차단제 ‘UV 엑스퍼트’ 라인 리뉴얼 출시
랑콤, 자외선 차단제 ‘UV 엑스퍼트’ 라인 리뉴얼 출시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9.02.26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 차단제의 명가 랑콤, 초미세먼지 차단 기능 갖춘 신제품 출시 및 ‘UV 엑스퍼트’ 라인 리뉴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초미세먼지* 차단 기능을 더한 자외선 차단제 신제품 출시와 함께 ‘UV 엑스퍼트’ 라인을 새롭게 리뉴얼했다.

새로워진 랑콤의 ‘UV 엑스퍼트’ 라인은 강력한 자외선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해 오염된 도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깨끗하게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극한의 기후를 견뎌내는 에델바이스 추출물과 모링가 추출물, 프렌치 로즈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성분 중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알레르기 주의 성분 0개**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은 핑크빛 로지 톤업 컬러가 피부의 어두운 부분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생기를 더하는 톤업 자외선 차단제다. 최근 피부를 즉각적으로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톤업 자외선 차단제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지난해 먼저 선보인 화이트 컬러의 ‘톤업 펄리 화이트’에 이어 ‘톤업 로지 블룸’까지 총 2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것.

랑콤 관계자는 “최근 오염된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고민 사례가 늘어나고 있어 자외선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를 출시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봄, 다양한 기능과 제형으로 출시된 선케어 제품들 중 자신에게 적합한 자외선 차단제를 미리 준비해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보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15년 연속 백화점 자외선 차단제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해온 랑콤이 올해 새롭게 선보인 자외선 차단제 ‘UV 엑스퍼트’ 라인은 총 5가지다. ▲즉각적인 톤업 효과를 갖춰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환하게 만들어 주는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 펄리 화이트’ ▲ 15년간 사랑 받고 있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 ▲ 촉촉한 수분감으로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UV 엑스퍼트 아쿠아 젤’ ▲ 자외선 차단은 물론 커버 기능까지 갖춘 ‘UV 엑스퍼트 BB 컴플리트’ ▲ 은은하게 반짝이는 아우라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UV 엑스퍼트 메이크업 베이스’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