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EPIK HIGH),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 라인업 공개... 방탄소년단(BTS) 슈가 프로듀서 참여 [공식입장]
에픽하이(EPIK HIGH),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 라인업 공개... 방탄소년단(BTS) 슈가 프로듀서 참여 [공식입장]
  • 유예원 기자
  • 승인 2019.02.28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픽하이 공식 SNS
사진=에픽하이 공식 SNS

28일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가 공식 SNS에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 참여진 라인업 3차 이미지를 공개했다.

에픽하이는 새 앨범 참여진의 정체를 지난 26일과 27일 양일에 걸쳐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이를 통해 선우정아, 크러쉬, 코드 쿤스트 등 대세 뮤지션들의 참여 소식이 알려지면서 아직 공개되지 않은 마지막 참여진에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가장 마지막으로 공개된 'sleepless in __________' 참여 아티스트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슈가와 퍼렐 윌리엄즈의 수제자인 글로벌 R&B 싱어송라이터 유나(YUNA)였다. 

타블로가 작사, 작곡한 가수 이소라의 '신청곡' 랩 피처링 참여로 화제를 모았던 슈가는 방탄소년단의 곡들을 비롯해 수란의 '오늘 취하면'을 프로듀싱하는 등 프로듀서로도 뛰어난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에픽하이의 새 앨범에서 슈가가 맡은 구체적 역할은 베일에 가려져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유나는 감미로운 음색을 가진 말레이시아 가수로 최초로 빌보드 차트의 TOP10에 도달한 글로벌 뮤지션이다. 
이로써 방탄소년단 슈가, 선우정아, 크러쉬, 코드쿤스트, 유나(YUNA)까지 초호화 참여진 공개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에픽하이의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는 오는 3월1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