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R코리아, 캐나다 학교 스포츠 AR 장비 ‘루 인터렉티브 플레이그라운드’ 공식 판매
VVR코리아, 캐나다 학교 스포츠 AR 장비 ‘루 인터렉티브 플레이그라운드’ 공식 판매
  • 김윤곤 기자
  • 승인 2019.03.03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 스포츠 AR장비 루인터렉티브 플레이그라운드 (사진=VVR코리아 제공)
캐나다 스포츠 AR장비 루인터렉티브 플레이그라운드 (사진=VVR코리아 제공)

국내 VR 선도기업 VVR코리아(목영훈 대표)는 하이테크 마케팅 전문기업인 바른손알 피오(Barunson R.P.O)와 영업 계약을 맺고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삼성동 COEX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포츠레저산업 전시회 ‘스포엑스(SPOEX)2019’에서 스포츠 증강현실(AR) 기기인 ‘루 인터렉티브 플레이그라운드(Lü Interactive Playgroud)’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VVR코리아는 하루가 멀다 하고 미세먼지 주의보가 발령이 계속되는 요즘 밖에 나가서 마음 놓고 운동하기도 어려운 현대인들에게 희소식이 될 좋은 스포츠 VR 콘텐츠를 선보인다며 전 세계 15개국 이상에 설치돼 활용되는 바른손 알피오의 글로벌 스포츠 교육&플렛폼 ‘루 인터렉티브 플레이그라운드’를 소개했다.

캐나다에서 개발돼 차세대 스포츠 교육으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루 인터렉티브 플레이그라운드’는 AR기술과 스포츠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제품이다. 프로젝터를 통해 벽에 영상이 투사되면 이용자가 공을 던지거나 발로 차서 스크린에 맞추는 형식의 가상현실 스포츠다. 단순히 공을 사용한 체육수업이 아니라 수학능력, 과학, 지리, 스포츠 지식 등을 접목한 게임 형식의 플레이를 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대 30명의 사용자가 동시에 플레이 가능한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전 세계 사용자가 연결돼 함께 배우고 스포츠를 즐기며 경쟁할 수 있는 획기적인 스포츠 AR 장비이기도 하다. VVR코리아는기존의 오래된 스포츠 교육의 틀을 완전히 변화시킬 ‘루 인터렉티브 플레이그라운드’를 스포엑스에 공식 참석한 VVR의 부스 D관 DD108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VVR 코리아는 VR체험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는 자체 개발 일체형 VR장비(Trinity)를 생산, 렌탈 및 판매하고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VR 콘텐츠들을 편리하게 찾고 이용할 수 있는 VR 플랫폼인 VR Gate를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전문 큐레이션 팀이 현장 운영 및 VR교육까지 지원해주는 Total VR Service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