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SS19 루프트 컬렉션 콘셉트 담은 'MCM Style’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MCM, SS19 루프트 컬렉션 콘셉트 담은 'MCM Style’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 곽혜정 기자
  • 승인 2019.03.0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M Style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 (사진=MCM)
MCM Style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 (사진=MCM)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개성 넘치는 다양한 방법으로 일상 즐기는 모습을 담은 ‘MCM Style’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모티콘은 MCM SS19 시즌 ‘루프트(LUFT)’ 컬렉션의 핵심 콘셉트인 여행과 핸즈프리를 모티브로 했다. 밀레니얼세대 및 Z세대가 ‘MCM Style’로 일상을 즐기는 방법에 대해 16개의 이모티콘으로 표현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이모티콘은 ‘OK’, ‘NO’, ‘HA HA HA’ 등 일상 속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과 인물의 감정을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동작으로 표현해냈다. 고개를 숙이고 화를 참거나 엄지손가락을 들며 좋아하는 등 일상적인 상황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하기 쉬워 소장욕구를 한껏 자극한다. MCM 가방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에서는 MCM의 브랜드 헤리티지인 ‘두 손이 자유로운 여행’을 느낄 수 있다. MCM의 아이코닉한 비세토스 패턴과 캐릭터들간의 조화가 돋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MCM Style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 MCM을 검색해 플러스 친구를 신규로 맺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일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협업은 예술과의 유대를 통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재해석하는 MCM이 오랫동안 진행해온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더욱 확고하게 하기 위해 진행됐다. MCM은 많은 아티스트와 예술작품을 소개하며 패션과 예술의 접점을 늘려가는 활동을 하고 있다.

협업에 참여한 일러스트레이터 강진구 작가는 이야기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작업물을 통해 머릿속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작업을 하고 있다. 작가는 이번 협업에서 작품 속 구성요소들 간의 조화와 색상을 중요시 여기는 특징을 살려, 자신만의 스타일을 지닌 젊은 세대들의 일상을 밝고 자연스러운 캐릭터들로 표현해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명동 MCM 스페이스 3층 루프트 라운지에서는 강진구 작가의 일러스트 작품 전시가 함께 마련돼 간단한 다과, 음료와 함께 3월 한달 간 작품을 즐길 수 있다. 또한, MCM 홈페이지를 통해 강진구 작가의 작품을 모바일 바탕화면으로도 다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