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맛과 향, 식감이 살아있는 ‘삼미(三美) 버블티’ 출시
더벤티, 맛과 향, 식감이 살아있는 ‘삼미(三美) 버블티’ 출시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9.03.0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 향, 식감 세가지 즐거움 느낄 수 있는 삼미 버블티 출시

국내 유일의 스팀 로스팅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봄을 맞아 맛과 향, 식감이 살아있는 삼미(三美) 버블티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삼미 버블티는 흑설탕 버블티, 타로 버블티, 밀크티 버블티, 코코넛 버블티 4종이다. 원재료의 풍부한 맛과 쫄깃한 타피오카의 조화로 입 안에서 맛과 향, 식감까지 세가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삼미(三美) 버블티라고 이름 붙였다.

 

흑설탕 버블티는 본고장인 대만 현지에서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로, 흑설탕 시럽과 우유, 타피오카 펄이 더해진 음료다. 미네랄이 풍부한 비정제 사탕수수당과 인공색소를 넣지 않은 모리셔스 당밀로 만든 달콤한 흑설탕 시럽이 부드러운 우유, 쫄깃한 타피오카와 조화를 이뤄 흑설탕 특유의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음료 컵 전면에 흑설탕 시럽을 둘러 얼룩진 듯한 외관 또한 특징이다.

 

타로 버블티는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타로를 베이스로 쫀득한 타피오카 펄이 듬뿍 들어 있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대중성 높은 메뉴다. 밀크티 버블티는 은은하게 퍼지는 얼그레이 홍차의 풍미와 탱글탱글한 타피오카의 조화로 쫀득하게 씹히는 식감이 특징이며 코코넛 버블티는 코코넛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버블티에 첨가되는 타피오카펄은 저칼로리에 소량만 섭취해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삼미 버블티 4종의 가격은 3,800원이며 더벤티의 모든 음료에 타피오카 펄을 추가하는 것도 가능하다.

 

더벤티 관계자는 “버블티 본고장인 대만에서 한창 인기있는 메뉴를 국내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삼미 버블티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봄을 맞아 많은 분들이 맛, 향, 식감까지 세가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삼미 버블티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