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VS진서연, 에픽하이 '술이 달다' M/V서 화려한 액션 예고... '궁금증↑'
아이유VS진서연, 에픽하이 '술이 달다' M/V서 화려한 액션 예고... '궁금증↑'
  • 유예원 기자
  • 승인 2019.03.0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픽하이 ‘술이 달다' 뮤직비디오 최종 티저 영상 캡쳐


가수 아이유와 배우 진서연이 에픽하이의 새 뮤직비디오에서 화려한 액션 연기를 예고했다.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는 8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들을 통해 오는 3월 11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 타이틀곡 ‘술이 달다 (feat. 크러쉬)’ 뮤직비디오 최종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두 차례의 티저 영상을 통해 주인공 출격을 알렸던 아이유와 진서연은 최종 티저 영상에서는 서로를 마주보며 공격 자세를 취하고 있다.

비장한 표정으로 대치하던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해 달려드는 장면으로 티저 영상은 마무리되는 가운데, 과연 이들에게 어떤 사연이 담겨 있을지 ‘술이 달다’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영화 ‘웰컴 투 동막골’을 연출한 배종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 화려한 영상미를 예고하고 있어 한층 더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방탄소년단 슈가, 크러쉬, 선우정아, 코드 쿤스트, 유나(YUNA) 등 초호화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발매 전부터 화제가 된 에픽하이의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은 아이유와 진서연의 뮤직비디오 주인공 출연으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에픽하이의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주요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