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선물=사탕? '실용성+희소가치' 더한 아이템 화제
화이트데이 선물=사탕? '실용성+희소가치' 더한 아이템 화제
  • 곽혜정 기자
  • 승인 2019.03.13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데이 선물은 ‘사탕’이라는 공식이 무너지고 있다. 최근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이 화이트데이 선물에 대한 여성들의 선호도를 조사한 결과 ‘식사와 여행(51%)’, ‘액세서리(32%)’, ‘향수(19.5%)’, ‘인형(4%)’ 순으로 나타났다. 반면 사탕, 꽃다발 등 전통적인 화이트데이 선물은 순위권 밖으로 밀려났다.

부피만 크고 금세 버리게 되는 사탕바구니를 건네기보다 받는 사람이 좋아할 만한 선물을 하는 게 낫다는 인식이 자리 잡으면서 유통가도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제품을 내놓고 있다. 화이트데이에 특별한 만남을 계획 중이라면 실용적이면서 희소가치를 높인 선물로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아보는 것은 어떨까. 활용도 높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화이트데이 아이템’을 소개한다.

■ 주얼리 장식으로 우아함을 더한 일상용품 - '메가텐 도로시(DOROTHY)'

메가텐 ‘도로시(DOROTHY) 음파진동칫솔’
메가텐 ‘도로시(DOROTHY) 음파진동칫솔’

 

 

화려하게 빛나는 주얼리는 여성들의 영원한 선망의 대상이다. 단순한 액세서리를 넘어 일상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 ‘럭셔리’ 감성을 강조한 제품을 찾고 있다면 보석이 박힌 프리미엄 제품에 주목해보자.

하이엔드 음파진동칫솔 브랜드 메가텐의 ‘도로시(DOROTHY)’는 스와로브스키 스톤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이 제품은 전면에 파스텔 톤 색상을 적용하고 버튼에 고급 등급의 스와로브스키 스톤을 장식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핑크 블로썸’, ‘라벤더 허브’, ‘울트라 바이올렛’ 등 총 10종으로 취향에 맞게 골라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분당 18,000회의 부드럽고 균일한 음파진동이 360도로 미세 물방울을 분사해 치약 없이 물만으로도 입속을 꼼꼼히 씻어주며 입 밖으로 튀지 않아 밖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 꽃의 화려함을 입힌 쿠션팩트 –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여성들이 수시로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인 ‘쿠션 팩트’도 실용적이면서 ‘가심비’를 만족하는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LG생활건강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꽃이 만발한 궁중의 봄 풍경을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담아낸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조선 왕실의 장신구를 만들던 ‘칠보 기법’을 활용해 봄날 만개한 꽃의 아름다움을 입체적으로 표현했다. 높은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화사함과 생기를 더해준다.

 

 

 

 

 

 

■ 여심을 사로잡는 웨어러블 기기 – ‘갤럭시 워치 액티브’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 로즈핑크’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 로즈핑크’

 

평소 자기관리가 철저한 연인이라면 클래식한 디자인의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를 선물해도 좋을 것이다. 삼성전자가 최근 출시한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여심을 자극하는 색상과 디자인으로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제품이다. 불소 고무 재질의 스트랩으로 착용감이 편안하며 기존 갤럭시워치 대비 크기와 무게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39종목 이상 운동의 동작을 인식하고 시간과 칼로리 소모량 등을 기록할 수 있으며, 수면과 스트레스 지수도 관리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