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 김보성, 체르니 40번까지 마스터한 피아노 실력 공개! 피아노와의 '의리'는?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보성, 체르니 40번까지 마스터한 피아노 실력 공개! 피아노와의 '의리'는?
  • 유예원 기자
  • 승인 2019.03.2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사진=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보성이 출연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 5명의 문제아들이 10개의 상식 문제를 맞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본격 퇴근 전쟁. 특히 이날 게스트로 김보성이 출연. 엉뚱 개인기부터 반전 피아노 실력까지 역대급 매력을 방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김보성은 문제가 막힐 때마다 힌트요정으로서 대 활약을 펼쳤다. 김보성은 옥탑방 최초 청양고추 개인기를 선보였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그는 청양고추 30개를 먹어 대회에서 우승한 적이 있다고 밝히며 청양고추 한 다발을 입에 가득 넣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그는 장풍을 쏴서 책을 넘어뜨리는 등의 엉뚱한 개인기들을 연이어 선보여 문제아들을 폭소케 했다.

김보성의 활약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그는 숨겨둔 비장의 개인기로 ‘피아노 연주’를 언급했는데 이를 들은 김숙은 “오빠가 피아노를 치면 대박이지!”라며 감탄했다. 이에 김보성은 과거 체르니 40번까지 쳤다고 밝히며 그동안 어느 방송에서도 볼 수 없었던 피아노 실력을 깜짝 공개해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그의 손끝에서 연주된 ‘베토벤의 엘리제를 위하여’는 그동안 ‘의리!’, ‘사나이!’를 외치며 쌓아왔던 거칠고 강한 그의 이미지와는 너무나도 상반되는 모습이어서 놀라움과 동시에 큰 웃음을 동시에 자아냈다.

한편, 김보성의 피아노 연주를 들은 김숙까지 여태껏 뽐내지 않았던 숨은 실력을 선보였고 즉석에서 연주되는 김숙의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까지 더해지며 옥탑방은 클래식 분위기로 물들었다.

알고 보면 부드러운 남자 김보성의 반전 매력은오늘 밤 11시 1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