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사딸라 올데이킹(ALL DAY KING)’ 이모티콘 무료 배포 실시
버거킹, ‘사딸라 올데이킹(ALL DAY KING)’ 이모티콘 무료 배포 실시
  • 곽혜정 기자
  • 승인 2019.03.2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신규 추가 시 선착순 5만명 사딸라 이모티콘 무료 다운로드 가능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배우 김영철을 모델로 한 ‘사딸라 올데이킹(ALL DAY KING)’ 광고를 히트시킨 것에 이어 사딸라 이모티콘을 개발, 26일 오후 2시부터 31일까지 단 6일간 무료 배포를 실시한다.

버거킹은 지난 1월 공개된 ‘사딸라 올데이킹(ALL DAY KING)’ 광고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배우 김영철의 다채로운 표정과 ‘사딸라’, ‘오케이 땡큐’ 등의 명대사가 재치 있게 반영된 브랜드 자체 개발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한다. 버거킹 사딸라 이모티콘은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신규로 추가 시 선착순 5만명에 한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버거킹 ‘올데이킹(ALL DAY KING)’은 ‘하루 종일 킹처럼 즐겨라’라는 테마 아래 버거킹의 인기 메뉴를 온종일 4,900원에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버거킹만의 특별 프로모션이다. ‘올데이킹(ALL DAY KING)’은 지난 10월 첫 론칭 후 가성비, 가심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발길을 끌었다. 이후 올 1월에는 올데이킹의 4달러에 가까운 4,900원이라는 가격 경쟁력을 소비자들이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배우 김영철을 기용해 드라마 야인시대 속 명대사 ‘사딸라’를 활용한 TV CF를 제작했다. 광고 영상은 버거킹만의 위트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패러디를 사랑하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에 힘입어 버거킹은 사딸라 이모티콘을 배포하여, 올데이킹 프로모션에 대한 관심이 모바일 상에서 보다 활발하게 공유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버거킹 마케팅팀은 컨슈머투데이에 “사딸라 올데이킹 광고 공개 이후 쏟아진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해당 광고를 차용한 이모티콘을 개발하게 됐고, 이모티콘 사용 트렌드가 모바일 상의 새로운 콘텐츠 소비 습관과 문화로 자리 잡은 만큼 버거킹이 발 빠르게 이에 부합하는 콘텐츠를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버거킹은 새로운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콘텐츠 제작에 힘써 소비자 친화적 마케팅 전략에 집중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버거킹 ‘사딸라 올데이킹(ALL DAY KING)’ 이모티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버거킹 공식 어플리케이션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