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색다른 스타일링 돕는 아이템, Z세대에 인기
매일 색다른 스타일링 돕는 아이템, Z세대에 인기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9.03.2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소켓, 국내 유일 디자인 바꿔 사용하는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 ‘팝 그립’ 2세대 선보여

스스로 컨셉을 연출하고 스타일링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Z세대(1990년대 중반~2000년 중반에 태어나 개성과 다양성을 중시하는 세대) 소비층이 증가하면서 다양한 업계에서 선보이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 색다른 스타일링을 하거나, 한 가지 제품으로 여러가지 연출을 할 수 있는 아이템이 인기다. 매일 사용하는 스마트폰을 위한 액세서리부터 가방, 네일, 주얼리 등 아이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 매일 사용하는 스마트폰, 매일 새롭게! 팝소켓 ‘팝 그립’ 2세대

매일 사용하는 스마트폰도 매일 다른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개성과 컨셉을 연출할 수 있다.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은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 ‘팝 그립’을 선보이고 있다. 팝 그립은 동그란 버튼 부분이자 디자인이 그려진 ‘팝 탑’과 3단계로 높이가 늘어나는 아코디언 부분, 베이스 부분으로 나뉜다. 아코디언 부분으로 높이를 조절해 손가락을 끼워 안정적으로 스마트폰을 들거나, 영상을 볼 때 스탠드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전용 마운트도 있어 어디에서나 편리한 스마트폰 사용을 돕는다. 최근 출시한 2세대 팝 그립은 팝 탑을 돌리면 베이스 부분과 분리가 되고, 다른 디자인의 팝 탑으로 교체해 끼울 수 있다. 국내에서 디자인을 바꿔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액세서리로는 유일하며, 40여 종의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어 취향과 개성에 따라 디자인을 골라 끼울 수 있다.

팝소켓코리아 관계자는 “팝소켓은 단순히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넘어 자신을 표현하는 아이템으로 이미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적인 트렌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라며 “팝 그립 2세대는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을 살린 디자인으로 손 쉽게 교체할 수 있어 개성과 스타일을 특히 중시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팝소켓은 2014년 미국에서 시작된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 브랜드로 아마존, 베스트바이, 월마트 등 미국의 대형 온•오프라인 쇼핑몰 내 모바일 액세서리 판매로 1위를 기록했고, 전 세계 약 60여개 국가에서 월 600만개 이상씩 판매가 될 만큼 전 세계인들이 열광하고 있다. 한국에는 지난 1월 글로벌 전체를 통틀어 한국에 처음으로 직진출 했다.

◆ 손 끝까지 스타일링을 내 마음대로,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매직 젤스트립’

네일아트를 받지 않아도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듯한 네일 스타일링을 할 수 있고, 원하는 디자인으로 간단하게 붙였다가 뗄 수 있는 네일 팁과 스트립이 인기를 얻고 있다.

데싱디바는 간편하게 붙여서 사용하는 젤 네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네일 브랜드다. 데싱디바는 네일팁 형태로 손톱 사이즈 별 30개 팁으로 구성된 매직프레스와 붙이는 네일 스티커 매직 젤스트립을 선보이고 있다. 두 제품 모두 간편하게 붙일 수 있고 벗겨짐 없이 처음 디자인 그대로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실제 젤 네일 같은 연출을 할 수 있어 젊은 여성들 사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스트랩 종류에 따라 스타일링도 천차만별, 파인드카푸어 ‘핑고백’

하나의 가방을 스트랩에 따라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가방은 재미와 가성비 요소를 더해 빠른 입소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파인드카푸어는 주머니 모양의 가방과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핑고백을 선보이고 있다. 두 가지 형태의 스트랩을 바꿔 달아 새로운 느낌을 낼 수 있고 두 가지 방식으로 여밈을 해 플랫 형태와 복조리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 기본 상품만으로도 최소 6가지 스타일을 낼 수 있고, 두께와 길이, 컬러 등 여러가지 디자인의 스트랩을 선보이고 있어 더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팔찌도 내 마음대로, 판도라 커스터마이징 팔찌

남들과 다른 주얼리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도 인기다. 판도라는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성을 제안하는 주얼리 브랜드로 팔찌와 반지, 목걸이, 참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팔찌는 판도라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다. 커스터마이징은 팔찌에 원하는 참을 끼워 자신만의 팔찌를 구성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