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올리브영 잡티세럼Ⅱ 한정기획’ 2종 세트 출시
아이소이, ‘올리브영 잡티세럼Ⅱ 한정기획’ 2종 세트 출시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9.04.0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브랜드 베스트 셀러 ‘잡티세럼’의 올리브영 6년 연속 1위 수상(세럼/에센스 부문)을 기념해, 잡티세럼Ⅱ 한정기획 2종 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잡티세럼Ⅱ 40ml 기획세트는 잡티세럼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잡티세럼Ⅱ 40ml 정품과 잡티마스크팩 정품 1매, 잡티세럼 4.5ml 미니어처 1개 및 파우치 샘플 3매로 구성됐다. 잡티세럼Ⅱ 20ml 기획세트에는 잡티세럼Ⅱ 20ml 정품과 잡티스팟 3ml 미니어처, 잡티크림 파우치 샘플 2매가 포함돼 잡티케어 전 라인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소이 잡티세럼Ⅱ 역시도 기존 잡티세럼과 마찬가지로, 3,000송이에서 단 1ml만 추출돼 액체 다이아몬드라고 불릴 만큼 귀한 1차추출 불가리안 로즈 오일을 사용했으며, 불가리안 로즈워터를 추가해 불가리안 로즈의 함량을 10%로 높였다. 여기에 잡티케어 및 화이트닝 시너지 효과를 배가하기 위해 특허성분을 추가로 처방했다. 피부에 활력을 주는 비타민 C와 E가 풍부한 비타민나무열매 추출물, 피부 노화 주범인 유해활성산소를 억제해주는 돌꽃뿌리 추출물, 피부톤을 맑게 가꿔주는 슈퍼베리 콤플렉스 등을 함유해 보다 강력한 미백 효과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어성초, 병풀 등 피부진정에 탁월한 성분이 함께 배합돼 거뭇한 잡티는 물론 울긋불긋한 피부 고민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다양한 추가 임상시험을 통해 제품 안전성도 더욱 강화했다. 기존에 입증한 잡티, 피부톤, 피부결 개선 등에 이어 과색소 침착 및 피부 투명도 개선과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및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총 7가지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민감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미백 기능성화장품을 구현해냈다.

한편, 아이소이는 잡티세럼Ⅱ 기획세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해당 제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짜 다이아몬드 목걸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기획 2종세트 내 동봉된 응모권의 쿠폰번호를 올리브영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 14k 목걸이(10명), 잡티듀오세트(15명), 잡티세럼Ⅱ 기획세트(25명) 등 총 5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최대 헬스&뷰티샵에서 ‘6년 연속 1위’를 기록 할 수 있었던 것은 성분, 가성비, 제품효과에 대한 소비자들의 오랜 인정이 뒷받침됐던 것이기에 더욱 뜻 깊다”며,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잡티세럼Ⅱ를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인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아이소이 잡티세럼을 경험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