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디 서울카페, ‘포테이토 프로젝트 플리마켓’ 성료
에잇디 서울카페, ‘포테이토 프로젝트 플리마켓’ 성료
  • 곽혜정 기자
  • 승인 2019.04.0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잇디 서울카페에서 ‘포테이토 프로젝트 플리마켓’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사진=에잇디크리에이티브 제공)
에잇디 서울카페에서 ‘포테이토 프로젝트 플리마켓’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사진=에잇디크리에이티브 제공)

지난 6일부터 7일 양일간 도산공원에 위치한 에잇디 서울카페에서 개최된 ‘포테이토 프로젝트 플리마켓(POTATO PROJECT FLEA MARKET)’이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플리마켓은 배우 정려원과 손담비를 비롯하여 에그서울, 베베킴, 조모키, 욘짱, 가로수길 개엄마, 스테파니, 에밀리아뜰리에, 김모아, 김소이, 수수무 등 총 17 셀러 팀이 참여했으며 의류부터 신발,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이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플리마켓에 참여한 셀러들은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기로 해 패션아이템을 대거 선보이는 동시에 기부문화도 실천해 그 의미를 더했다.

특히 방문객들은 “생각보다 다양한 패션 아이템이 진열되어 있어 놀랐다”며 “에잇디 서울카페가 주는 도심 속 문화 공간이라는 이미지와 이번 플리마켓의 컨셉이 잘 어우러진 것 같다”며 호평했다.

에잇디 서울카페를 운영 중인 에잇디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이번 플리마켓 물품 판매금의 일정금액은 각 셀러들 성향에 맞는 기부처에 전달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플리마켓과 전시회를 통해 강남 대표 복합 문화공간의 입지를 굳혀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잇디 서울카페’는 지난 해부터 작가 아방(신혜원)의 개인전, 브랜드 'MEOW by MINA' 론칭 기념사진전 '활(HWAL)', ‘빈티지 할리우드’ 10주년 기념 ‘액세서리 브랜드 컬렉션 행사’ 등 많은 브랜드 론칭 행사와 아티스트 작품전시 및 문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