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숙의 아이콘 천명훈 “진정한 자숙을 끝내겠다” '꿀잼 퀴즈방' 출연
자숙의 아이콘 천명훈 “진정한 자숙을 끝내겠다” '꿀잼 퀴즈방' 출연
  • 유예원 기자
  • 승인 2019.04.12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숙의 아이콘 천명훈이 '꿀잼 퀴즈방' 에서 시간여행을 떠난다.

실시간 라이브 퀴즈쇼 '꿀잼 퀴즈방'은 시청자가 TV 시청과 동시에 모바일로 퀴즈풀기에 참여해 최대 1,400만 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신개념 방송으로, 4월 12일 방송에서는 잘못 없는 자숙의 아이콘 NRG 천명훈이 출연한다. 

제작진은 1세대 레전설 아이돌로 데뷔해 연애 프로그램과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한 천명훈을 위해 ‘퀴즈는 추억을 싣고’ 콘셉트의 특집을 구성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천명훈은 '꿀잼 퀴즈방' 출연에 맞춰 과거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추억의 테크토닉과 복고댄스는 물론, 당대의 패션아이템까지 준비했다고 밝혀 관심을 끈다. 매회 몸을 불사르는 분장으로 즐거움을 주고 있는 MC 서경석과 잼스터 기상캐스터 강아랑 역시 과거의 패션 아이콘으로 완벽 변신할 예정이다.

'꿀잼 퀴즈방'은 기존 퀴즈 프로그램과는 달리 최종 상금이 게스트 손에 달려있다. 게스트는 문제를 맞힐 때마다 상금을 적립, 최대 1,400만 원의 상금을 획득해 우승자들에게 나누어줄 수 있다. 특히 이번 주에는 특정 퀴즈를 맞힌 참여자 중 1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또 1명에게는 100만 원의 몰아주기 상금을 제공한다. 특히 TV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세 명을 추첨해 레트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가수 천명훈과 함께하는 추억팔이 퀴즈쇼는 4월 12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꿀잼 퀴즈방'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