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강주원 1인 에세이 '가볍지만 가볍지 않은'
[신간] 강주원 1인 에세이 '가볍지만 가볍지 않은'
  • 조혜리 기자
  • 승인 2019.04.17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간 '가볍지만 가볍지 않은'
신간 '가볍지만 가볍지 않은'

“그 나이 먹고도 아직 방황하고 있니?”

스무 살엔 뭘 해야 할지 몰라 방황하고, 서른 살엔 이게 맞는 길인지 몰라 방황하고, 마흔 살엔 다시 돌아가기엔 늦었다는 사실에 방황한다.

방황을 바라보는 외부의 시선은 곱지 않다. ‘그’ 나이에 방황하고 있는 사람들을 무척이나 가볍게 여긴다. 각자의 위치에서 그 누구보다 무겁게 고민하며 방황하는 그들을 한심하게 생각한다.

하지만 방황하는 그들의 생각, 경험 그리고 고민은 결코 가볍지 않다. 끊임없이 불안과 마주하며,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갈등하며, 조금이라도 더 용기 내어 앞으로 나아가려 노력하는 우리들의 방황은 절대 가벼울 수가 없다.

저자 강주원의 생각과 경험, 여러 고민을 담은 책 '가볍지만 가볍지 않은'은 홀로 무겁게 방황하는 사람들에게 가볍지 않은 용기를 건네주는 책이다.

작가 겸 출판인인 강주원은 5년간 꿈톡을 이끌어오며 ‘소통으로 행복해지는 공간’을 만들어가는 중이다. 매달 <꿈톡 토크쇼>에 찾아 오는 사람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있으며, 그들의 액션을 지원하는 '꿈톡 액션지원단'을 운영하고 있다. 오프라인 외에도 SNS 채널에서 글을 통해 10만여명의 독자들과 소통을 하고 있으며, 지은 책으로는 '가볍지만 가볍지 않은'과 '틀린 삶이 어딨어'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