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봄꽃나들이 착붙 스니커즈 ‘아즈트렉 93’ 출시
리복, 봄꽃나들이 착붙 스니커즈 ‘아즈트렉 93’ 출시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9.04.1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복 고유의 뉴트로 스타일 담은 실루엣과 트렌디한 컬러의 리복 아즈트렉 93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봄꽃 가득한 계절을 맞아 뉴트로 스타일의 스니커즈 ‘아즈트렉 93(AZTREK 93)’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아즈트렉 93’은 지난 3월 출시된 제품에 봄꽃과 같이 밝고 화사한 파스텔톤을 적용한 버전이다. 93년도 모델 특유의 실루엣은 살리고, 계절과 어울리는 트렌디한 컬러 배치로 과거와 현대가 만난 리복의 뉴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아즈트렉 93’은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봄꽃 나들이 스타일링을 비롯해 다양한 룩에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다. 활동성을 강조한 캐주얼룩이나 애슬레저룩은 물론 오피스룩에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청키한 아웃솔과 산뜻한 색상이 만나 생겨난 유니크함은 봄기운을 가득 담아 분위기 전환에 제격이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리복이 봄의 감성을 담아 출시한 ‘아즈트렉 93’은 봄꽃나들이는 물론 커플슈즈 스타일링에 제격”이라며 “올 봄에는 뉴트로 트렌드를 담은 ‘아즈트렉 93’과 함께 완성한 ‘나만의 착붙 스니커즈 패션’으로 즐거운 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복의 뉴트로 스타일 봄꽃나들이 스니커즈 ‘아즈트렉 93’은 리복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및 다양한 멀티 슈즈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리복 SNS 및 리복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복은 지난 3월 ‘아즈트렉 93’ 출시와 함께 리복 글로벌 모델이자 미국 힙합 스타인 카디 비(Cardi B), 래퍼 퓨쳐(Future)와 함께 콘텐츠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카디 비는 ‘아즈트렉 93’을 신고 90년대로 돌아가 흥미로운 도전을, 퓨쳐는 미래에 상관없이 ‘아즈트렉 93’이 변함없는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음을 보여주며 ‘아즈트렉 93’이 가지는 시대적 의미를 표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