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 비비드 스튜디오(VYVYD STUDIO) 론칭
컨템포러리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 비비드 스튜디오(VYVYD STUDIO) 론칭
  • 곽혜정 기자
  • 승인 2019.04.19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템포러리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 비비드 스튜디오(VYVYD STUDIO)가 론칭했다.
컨템포러리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 비비드 스튜디오(VYVYD STUDIO)가 론칭했다.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컨템포러리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 ‘비비드 스튜디오(VYVYD STUDIO)’가 론칭한다.

비비드 스튜디오는 컬러 비주얼 아티스트 파월 놀버트(Pawel Nolbert)와 NPCI 색채연구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비비드 스튜디오만의 차별화된 컬러 팔레트를 개발하여 제품에 적용했다. 일상의 리듬감으로 완성한 첫 번째 팔레트 컬러를 담은 립과 치크, 하이라이터, 그리고 브러쉬를 선보인다.

또한 비비드 스튜디오는 홍대에 코워킹 스튜디오 공간을 마련하여 신진 크리에이터들을 발굴, 브랜드와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 예정이다. ‘비비디안’으로 불리는 크루들은 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현재도 모집 중에 있다. 크루 비비디안으로 선발된 크리에이터들은 선발과 동시에 브랜드의 후원을 받으며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리드미컬한 음악에서 영감을 얻은 2019 S/S 컬러 팔레트 <REMIX>는 힙합 비트와 뮤직 비디오를 만드는 크리에이터 아트웍 그룹 ‘No7Squad’ 팀이 함께 하며 더욱 생동감 있는 컬러 모먼트 스토리로 만날 수 있다. 매일 기분에 따라 음악을 선택하듯이 일상 속에서 다채로운 컬러를 플레이하는 모습들을 선보이며 기분 좋은 음악같은 컬러 이야기를 전개할 예정이다.

비비드 스튜디오의 제품은 ‘셀피’가 잘 나오기 위한 효능, ‘셀피 플래쉬(#Selfie _Flash)’ 컨셉에 포커스를 맞췄다. 매트와 바이닐, 두가지 텍스처로 전개되는 ‘립 플래쉬’는 특화된 엣지팁이 적용되어 더욱 정교한 연출이 가능하며, 데일리 메이크업 컬러부터 청록색, 보라색 등 독특한 컬러들이 함께 출시되어 일상과 셀피에 재미를 더한다. ‘치크 플래쉬’ 또한 양 볼을 빛내 줄 블러셔와 하이라이터로 구성되었으며, 파우더와 크림의 장점만을 담은 ‘아트코타 베이크드 포뮬라’로 은은하고도 고급스러운 발색을 자랑한다. 특히 하이라이터 제품은 조명 없이도 환하게 빛나는 셀피 룩을 완성해주는 데에 효과적이다. ‘셀피 플래시’ 효과를 극대화해줄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브러쉬 2종까지 셀피를 위한 다양한 컬러 체험이 가능하다.

비비드 스튜디오는 오는 4월 26일 홍대 스튜디오에서 론칭 파티를 진행 예정이며 자사몰 및 미미박스 등 인터넷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