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여름을 완성하는 ‘썸머 샌들’ 4종 출시
리복, 여름을 완성하는 ‘썸머 샌들’ 4종 출시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9.04.2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한 착화감과 다양한 컬러로 출시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쿨 썸머룩을 연출할 수 있는 썸머 샌들 4종을 출시했다.

리복 썸머 샌들은 스포츠 샌들 형태에 볼드한 스트랩과 리복 로고로 레트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두툼한 솔과 넓은 스트랩으로 시원한 느낌을 강조하고 발등 부분과 발목 뒷부분에 리복 로고 포인트를 배치해 올 여름 쿨한 썸머룩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블랙과 카키 컬러부터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네온 컬러 스트랩을 배치한 트로피컬 컬러에 심플한 그레이 컬러까지 총 4종으로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된 리복 썸머 샌들은 스포츠 샌들의 특징을 살려 편안하게 발을 받쳐주는 솔로 착화감을 확보하고, 스트랩 아래 부분에는 넓은 가죽 패치를 배치해 발등이 스트랩이 쓸리는 것을 방지했다. 또한 발목 부분을 받치는 스트랩을 넓게 활용해 발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잡아준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리복 썸머 샌들은 편안한 착화감에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올 여름 쿨한 썸머룩을 연출하기에 알맞다”며 “소비자들이 리복 썸머 샌들과 함께 다가오는 여름을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복의 레트로 스타일 여름 필수템 ‘리복 썸머 샌들’은 각 컬러별로 다른 구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블랙 컬러는 리복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다양한 멀티 채널에서 ▲트로피컬 컬러는 리복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일부 멀티 채널 ▲카키 컬러는 리복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 ▲그레이 컬러는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에서 판매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리복 SNS 및 리복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