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드림, C페스티벌 2019 홍보대사 위촉
NCT 드림, C페스티벌 2019 홍보대사 위촉
  • 조혜리 기자
  • 승인 2019.04.2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T 드림, 5월 2일 C 페스티벌 개막식에서 홍보대사로 위촉
그룹 NCT 드림의 재민, 제노, 런쥔, 천러, 지성이 도심 속 문화 축제인 ‘C페스티벌 2019'의 홍보대사로 위촉된다. (사진=C페스티벌 제공)
그룹 NCT 드림의 재민, 제노, 런쥔, 천러, 지성이 도심 속 문화 축제인 ‘C페스티벌 2019'의 홍보대사로 위촉된다. (사진=C페스티벌 제공)

인기 아이돌 그룹 NCT 드림의 재민, 제노, 런쥔, 천러, 지성이 도심 속 문화 축제인 ‘C페스티벌 2019'의 홍보대사로 위촉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한국무역협회(회장 김영주)와 코엑스 마이스(MICE) 클러스터 17개사가 5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와 무역센터에서 개최한다.

NCT 드림은 C 페스티벌의 공식 홍보대사로서 활동을 시작하며 사전 홍보영상 촬영과 5월 2일 11시 코엑스 광장에서 열리는 개막행사에도 참석한다.

이날 홍보대사 위촉식에서는 C 페스티벌 조직위원장인 한국무역협회 김영주 회장으로부터 위촉패를 받고 홍보대사로서 소감을 밝히는 동시에 온오프라인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 나서기로 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코엑스 이동원 사장은 “NCT 드림은 내일이 더 기대되는 스타라는 점이 올해의 주제와 잘 맞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며 “무한성장이라는 이들의 목표를 통해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대한민국의 젊은이들에게 긍정적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NCT 드림은 이번 홍보대사 위촉에 대해 "강남에서 열리는 대규모 문화축제 C 페스티벌의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기쁘다. 5월 5일까지 열리는 C 페스티벌을 많은 분들께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C페스티벌은 ’내일을 그리다‘라는 행사의 주제 아래 공연, 전시, 푸드, 수제맥주, 트렌드 등 대한민국의 모든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도심 속 문화 축제다. NCT 드림의 공연을 비롯해 모자이크 조형물 등 다양한 콘텐츠가 꾸며질 예정이다.

올해는 청춘세대를 위한 신개념 스타트업 축제인 '360˚ Seoul'을 비롯해 인기가수의 공연이 펼쳐지는 쇼케이스 무대, 친환경자동차, 굿즈, 패션, 뷰티 페스티벌 등이 4일 동안 다채롭게 펼쳐진다.

한편 NCT 드림은 NCT의 틴에이저팀으로, 작년 두 번째 미니앨범 ‘We Go Up’으로 국내외 음악차트 1위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빌보드가 발표한 ‘올해의 21세 이하 아티스트 21: 뮤직 넥스트 제너레이션’과 타임이 선정한 ‘2018년 가장 영향력 있는 청소년 25’에 아시아 가수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리는 등 활약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