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콘’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달바(d’Alba) 참가
‘겟잇뷰티콘’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달바(d’Alba) 참가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9.04.3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0만병 완판 스테디셀러 승무원 미스트 프로모션 진행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5월 3일(금)부터 5월 5일(일)까지 3일 동안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제품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한 부스형태로 이뤄지는 달바 브랜드존에서는 행사 중 방문하는 고객에게 최대 50%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dalbamoment, 달바와 함께한 순간을 기록한다.’는 슬로건 아래 현장에서 이니셜을 포함한 원하는 문구를 각인해주는 인증샷 이벤트와 너티클라우드와 베이커리로 SNS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도렐커피와 협력하여 제휴 할인 및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달바의 베스트셀러와 도렐커피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찾아온다.

겟잇뷰티콘 행사는 현장에서 녹화되는 ‘겟잇뷰티’를 통해 장윤주, 레드벨벳 조이, 모델 아이린뿐 아니라 다이아 티비(DIA TV)와 파트너십을 통해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및 셀럽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또한 이들이 행사장 부스를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경험해보고 이벤트를 참여함으로써, 뷰티에 관심도가 높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달바 관계자는 “지난해 겟잇뷰티 뷰라벨에서 기능을 인정받은 승무원미스트로 제품이 소개된 바 있다. 좋은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 트렌디한 패키지로 탄탄한 제품력을 갖춘 제품들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