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이수근·정경미·이용진 등 한자리에...'2019 서울 코미디위크 인 홍대' 6월 공연
박준형·이수근·정경미·이용진 등 한자리에...'2019 서울 코미디위크 인 홍대' 6월 공연
  • 조혜리 기자
  • 승인 2019.05.0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한 달 동안 KT&G 상상마당 개최
사진=윤소그룹
사진=윤소그룹

'2019 서울 코미디위크 인 홍대'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프리뷰 쇼'가 개최된다.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은 오는 6월 8일부터 29일까지 매주 토요일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에서 '2019 서울 코미디위크 인 홍대 프리뷰쇼- 릴레이 코미디위크 ㅋ리에이터의 역습(이하 릴레이 코미디위크)'이 열린다고 밝혔다.

'릴레이 코미디위크'는 오는 8월 개최되는 '2019 서울 코미디위크 인 홍대'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자리로, 부제 'ㅋ리에이터의 역습'은 개그맨들이 TV에 머물러 있는 것이 아니라 유튜브·개그 공연 등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창조적인 활동을 하는 크리에이터로 거듭난 것을 의미한다.

이번 '릴레이 코미디위크'에서는 지금까지 '윤소그룹'과 '코미디위크 인 홍대'에서 선보였던 공연 중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5개 공연을 엄선했다.

8일에는 조재원, 싱싱한 싱호, 구공탄(이상은, 심문규), 깨방정(정승빈, 방주호), 창스보이(이창윤), 조충현 등 개그 유튜버 6팀의 공연 '크리웨이터'가 관객들을 만난다. 지난해 '코미디위크 인 홍대'에서 신선한 시도로 눈길을 끌었던 '핵인싸' 조재원, 싱싱한 싱호, 구공탄에 새롭게 깨방정, 창스보이, 조충현이 합류했다.

웃음과 관객들을 이어준다는 콘셉트의 '크리웨이터'는 유튜브 구독자 수 총 160만 크리에이터들의 품질 최상, 수위 최상, 웃음 최상의 공연을 예고하고 있다.

대학로를 웃음으로 가득 채웠던 '용진호쇼'는 '용진호와 아이들'로 업그레이드돼 돌아온다. '용진호쇼'는 tvN '코미디 빅리그'의 대세 개그맨 이용진, 이진호가 주축이 된 개그 공연으로 지난해 11월 티켓 오픈 10분 만에 전석이 매진되는 등 높은 인기를 자랑했다.

이용진, 이진호와 함께 이정수, 김두영, 이은지 등이 뭉친 '용진호와 아이들'은 '코미디 빅리그'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강력한 웃음들을 관객들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15일 공연 예정이다.

2016년 '제 1회 코미디위크 인 홍대'에서 관객들의 배꼽을 사냥했던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도 이번 '릴레이 코미디위크'를 통해 3년 만에 돌아온다. 22일 무대에 오르는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은 이수근의 미친 입담과 '웃음 보장수표' 이수근식 콩트,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현장용 개그들로 구성됐다. 이수근의 20년 개그 내공이 집약된 '웃음 100%' 공연이 홍대를 다시 한 번 웃음바다로 만들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 주 29일에는 '투맘쇼'와 '갈프로젝트 with 갈갈이 패밀리'가 준비됐다. 정경미, 김경아, 조승희의 육아 힐링 개그 토크쇼 '투맘쇼'는 2016년 '코미디위크 인 홍대'에서 처음 공연된 이후 정기 공연, 초청 공연 등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를 동반하고 관람할 수 있으며, '릴레이 코미디위크'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2018 코미디위크 인 홍대'에서 선보였던 '갈갈이 패밀리 개그콘서트 2002 어게인'은 박준형, 정종철, 임혁필 등 과거 KBS2 '개그콘서트'를 이끌었던 15명의 개그맨들이 출연해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갈프로젝트 with 갈갈이 패밀리'는 이들이 또 한 번 뭉쳐 '개그콘서트'의 레전드 코너들과 추억의 개그들로 관객들의 웃음과 향수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윤소그룹'의 수장 윤형빈은 "'2019 서울 코미디위크 인 홍대'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릴레이 코미디위크'가 6월 한 달 동안 관객들을 만날 계획"이라며 "다양한 장르의 공연들이 준비돼 있으니 '서울 코미디위크'를 미리 느끼고 싶으신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릴레이 코미디위크'는 건강식품전문몰 정몰(정관장몰), KT&G 상상마당과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주식회사 상상스테이)이 공식 후원한다. 공식 후원사인 건강식품전문몰 정몰은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브랜드 제품은 물론, 타사 건강기능식품 및 안심먹거리, 화장품에 이르기까지 8,300여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정몰은 '릴레이 코미디위크' 관람객들이 다양한 건강식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홍삼캔디 후, 홍삼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