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강 티켓파워' 용진호와 아이들, '릴레이 코미디위크' 1차 티켓 10분 만에 매진
'막강 티켓파워' 용진호와 아이들, '릴레이 코미디위크' 1차 티켓 10분 만에 매진
  • 조혜리 기자
  • 승인 2019.05.08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릴레이 코미디위크' 용진호와 아이들, 1차 티켓 10분 만에 매진...역시 대세
윤소그룹 제공

'2019 서울 코미디위크 인 홍대' 프리뷰쇼 '릴레이 코미디위크-크리에이터의 역습'에서 만날 수 있는 '용진호와 아이들'이 1차 티켓을 오픈 10분만에 완판시켰다.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은 7일 "오는 6월 15일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에서 열리는 코미디 공연 '용진호와 아이들'이 1차 티켓이 오픈 10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고 밝혔다. 

'용진호와 아이들'은 오는 6월 8일부터 29일까지 매주 토요일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에서 진행되는 '2019 서울 코미디위크 인 홍대' 프리뷰쇼 '릴레이 코미디위크-ㅋ리에이터의 역습(이하 릴레이 코미디위크)' 공연 중 하나다.

지난해 11월 대학로를 웃음으로 가득 채웠던 tvN '코미디 빅리그' 대세 개그맨 이용진·이진호의 '용진호쇼'를 업그레이드한 '용진호와 아이들'은 이용진과 이진호외에도 이정수, 김두영, 이은지 등이 출연하며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강력한 웃음들을 관객들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윤소그룹'의 수장 윤형빈은 "'릴레이 코미디위크'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신 예비 관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용진호와 아이들'의 1차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며 "'릴레이 코미디위크'의 또 다른 공연들과 2차 티켓 오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릴레이 코미디위크'는 오는 8월 개최되는 '2019 서울 코미디위크 인 홍대'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자리로, '용진호와 아이들' 뿐만 아니라 3년 만에 돌아온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 육아 힐링 개그 토크쇼 '투맘쇼', 박준형·정종철 등 '개그콘서트'의 전성기를 장식했던 개그맨들의 '갈프로젝트 with 갈갈이 패밀리', 유튜브 구독자 수 총 160만을 자랑하는 개그 크리에이터 6팀의 '크리웨이터'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릴레이 코미디위크'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진행 중이며 건강식품전문몰 정몰(정관장몰)이 KT&G 상상마당과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주식회사 상상스테이)이 공식 후원한다. 

공식 후원사인 건강식품 전문몰 '정몰'은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브랜드 제품은 물론, 타사 건강기능식품 및 안심먹거리, 화장품에 이르기까지 8,300여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정몰'은 '릴레이 코미디위크' 관람객들이 다양한 건강식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홍삼캔디 후, 홍삼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