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막 여친' 이시은, 단독 콘서트 '메이 데이' 개최…오늘(10일) 티켓 오픈
'고막 여친' 이시은, 단독 콘서트 '메이 데이' 개최…오늘(10일) 티켓 오픈
  • 조혜리 기자
  • 승인 2019.05.10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HF뮤직컴퍼니 제공]
[사진=HF뮤직컴퍼니 제공]

가수 이시은이 '감성'을 전하는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이시은은 오는 5월 31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카페 살롱 문보우에서 소규모 콘서트 '메이 데이(MAY Day)'를 개최한다. 

청량감 넘치는 보컬과 뛰어난 라이브 실력,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호평을 받아온 이시은. 그는 오랜만의 콘서트로 팬들을 찾는 만큼, 그간 발표했던 곡들은 물론 다양한 커버 무대들까지 선보일 계획이다.

소속사 HF뮤직컴퍼니는 "이번 '메이 데이'는 새로운 느낌의 이시은을 볼 수 있는 무대들로 채워진다. 이시은의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메이 데이'를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며 "공연장을 찾아 주신 모든 분들이 행복한 기억을 갖고 돌아가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이시은은 SBS 'K팝스타' 시즌5 톱4 출신의 가수로 지난 2017년 정승환과 함께한 '눈물나게'로 정식 데뷔, 이후 다양한 곡들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최근에는 싱글 '한강에서'를 발표했으며 MBC 드라마 '아이템' OST에도 참여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한편, 이시은의 '메이 데이'는 오늘(10일) 오후 2시부터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