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다, '2019 뷰민라' 무대 선다…독보적인 감성+라이브 기대
이바다, '2019 뷰민라' 무대 선다…독보적인 감성+라이브 기대
  • 조혜리 기자
  • 승인 2019.05.1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색 여신' 이바다, '2019 뷰티풀 민트 라이프' 출격…매력 가득한 무대 예고
[사진=누플레이 제공]
[사진=누플레이 제공]

싱어송라이터 이바다가 특유의 감성으로 '2019 뷰민라'를 물들인다. 

이바다는 오는 12일 오후 4시 40분 서울 올림픽 공원에서 진행하는 '2019 뷰티풀 민트 라이프'의 '러빙 포레스트 가든(Loving Forest Garden)'에 출연한다. 

이날 이바다는 독보적인 보이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그는 다양한 페스티벌과 콘서트 등으로 '이바다의 음악적 색'을 꾸준히 선사해왔던 바. 이에 이번 '뷰민라'에서 선보일 무대에 팬들의 기대가 한껏 높아진 상황이다. 

또한 이바다는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선곡들을 준비했다는 후문. 최근 발표한 첫 번째 정규 앨범 '디 오션(THE OCEAN)'의 더블 타이틀인 '1,2,3,4,5'와 '빨간꽃'은 물론 '그녀의 밤', '파란꽃', '야몽음인'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바다는 "'뷰민라'를 통해 팬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자주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저만의 컬러가 담긴 여러 곡들을 준비했으니,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바다는 지난 3월 29일 첫 번째 정규 앨범 '디 오션(THE OCEAN)'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는 5월 25일에는 '스테이지 앤 플로' 공연으로 팬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