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야외활동 시즌, 아웃도어를 위한 뷰티 필수템
본격 야외활동 시즌, 아웃도어를 위한 뷰티 필수템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9.05.1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은 각종 지역축제와 페스티벌이 많이 개최되고 캠핑이나 등산, 라이딩 등 다양한 레저활동도 활발해져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시기다. 아웃도어 활동이 많아질수록 자외선과 미세먼지에 노출되는 빈도도 증가하게 되는데 잡티, 트러블 등 각종 피부 질환이 생길 뿐만 아니라 공들여 한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질 수 있어 피부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본격적인 야외활동 시즌에 돌입하면서 피부 스트레스를 줄이고, 피부 컨디션을 지키는 ‘아웃도어 뷰티’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 내리쬐는 햇볕 속에서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놓칠 수 없다면, 앞으로 소개할 ‘아웃도어 뷰티템’에 주목해보자.

1. 갈수록 심해지는 미세먼지가 걱정된다면, CNP 차앤박화장품 ‘UV 프로텍션 프레쉬 선젤’

미스트는 피부가 땅기는 증상을 완화할 뿐 아니라 땀에 절어 찜찜한 피부를 간편하게 정화할 수 있는 아이템. 최근에는 미세먼지 차단 효과를 더한 제품도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앰플 미스트’는 미세먼지 차단 기능과 함께 비타민 B 성분이 지친 피부를 깨워주고 생기를 부여해주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미스트 타입으로 메이크업 전후, 건조함이 느껴지는 오후 시간대 등 수시로 피부에 뿌려 사용할 수 있으며,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브라이트닝 효과가 우수한 글루타치온을 더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KC피부임상센터로부터 미세먼지 차단 효과를 인정받아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똑똑한 안티폴루션 제품이다.

2. 야외활동으로 인해 빼앗긴 수분감을 빈틈없이 채워주는 자외선 차단제

클라뷰 ‘UV 프로텍션 프레쉬 선젤’(SPF 50+ PA++++)

피부 노화를 촉진할 수 있는 자외선과 공기 중 미세먼지는 피부에 부담을 주기 때문에 야외활동 전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다. 클라뷰의 ‘UV 프로텍션 프레쉬 선젤’은 야외에서 필요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바다포도 추출물을 비롯한 해양심층수를 담아 피부가 건조해질 틈 없이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자외선 차단제다.

깃털같이 가벼운 텍스처로 여러 번 덧바르기에도 부담이 없으며 가볍고 촉촉해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잦은 야외 활동으로 인한 강한 자외선과 열로 인해 빼앗길 수 있는 수분감을 빈틈없이 지속적으로 채워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텍스처는 피부에 가벼우면서도 시원하게 밀착돼 더운 여름에도 상쾌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3. UV는 막고 화장발은 살리는 쿨링 선 쿠션

 

클라뷰 ‘UV 프로텍션 프라이밍 선 쿠션’(SPF 50+ PA++++)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시기를 맞아 최근 다양한 선 쿠션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클라뷰는 자외선 차단 기능뿐만 아니라 프라이밍 기능을 더해 간단한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한 선 쿠션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클라뷰 ‘UV 프로텍션 프라이밍 선 쿠션’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SPF 50+, PA++++) 뿐만 아니라 상쾌한 쿨링 케어로 피부 온도를 낮춰줘 화장이 잘 받도록 도와주는 선 쿠션 제품이다. 가볍고 촉촉해 외출 전후 수시로 바르기에도 부담이 없으며, 프라이머 기능을 더해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톡톡 두드려주기만 하면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 결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 포커싱 효과로 거친 피부를 균일하게 정돈해주며, 화장발 잘 받는 최적의 피부결로 세팅하는 데 도움을 준다.

4. 야외활동 후 외부 자극에 노출된 피부를 깨끗하게 클렌징!

포인트 마일드의 저자극 클렌징 2종 ‘라이스세라 클렌징 밤’, ‘피에이치 밸런싱 약산성 클렌징 폼’ 

야외 환경에서 얻은 미세먼지를 비롯해 여러 유해요소에 노출된 피부를 깨끗하게 씻어주는 것도 ‘아웃도어 뷰티’의 필수과정.

애경산업의 포인트 마일드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징 제품 ‘라이스세라 클렌징 밤’과 ‘피에이치 밸런싱 약산성 클렌징 폼’을 최근 선보였다.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2종은 pH 약산성 제품으로 식물유래 세정성분을 함유했으며 특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미네랄 오일 등 걱정되는 성분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포인트 마일드 라이스세라 클렌징 밤은 쌀에서 추출한 식물성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세안 후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포인트 마일드 피에이치 밸런싱 약산성 클렌징 폼은 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침투율을 높여 수분감을 채워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