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다, 단독 콘서트 '블루밍' 전석 매진…'기대감 최고조'
이바다, 단독 콘서트 '블루밍' 전석 매진…'기대감 최고조'
  • 조혜리 기자
  • 승인 2019.05.1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누플레이 제공]
[사진=누플레이 제공]

싱어송라이터 이바다가 연이은 단독 콘서트 매진을 이뤄내며 공연계의 새로운 뮤즈로 자리 잡았다.

15일 누플레이에 따르면 오는 26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현대카드 언더 스테이지에서 개최하는 이바다의 단독 콘서트 '블루밍(BLOOMING)'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공연은 지난 2월 열린 '롤링홀 24주년 기념 공연 Vol.15 : THE OCEAN' 이후 올해 두 번째 단독 콘서트. 특히 'THE OCEAN'에 이어 다시 한번 전석 매진에 성공하며 그를 향한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실감케 했다.

앞서 '컬러 시리즈'를 완성하는 정규 앨범 '디 오션(THE OCEAN)'에서 시티팝, 알앤비, 재즈 등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과시한 이바다. 앨범을 통해 드러낸 독보적인 개성은 물론 뛰어난 라이브 실력이 두 차례 단독 콘서트를 매진시킨 원동력이 됐다는 평가다.

소속사 누플레이는 "이바다의 단독 콘서트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 주시는 팬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좋은 공연을 만들기 위해 남은 시간 동안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바다는 지난 2015년 'You Got Me'로 데뷔한 싱어송라이터. 이후 '수채화', '그녀의 밤', '야몽음인', '믿고 싶은 대로 믿어요' 등 소울풀한 목소리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아 왔다. 그는 단독 콘서트는 물론 각종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이바다의 매력적인 감성을 한 걸음 가까이에서 느끼는 세 번째 단독 콘서트 '블루밍'은 오는 26일 현대카드 언더 스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