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트럼, 신개념 예능 생방송 '오늘의 스펙트럼' 5화 공개
스펙트럼, 신개념 예능 생방송 '오늘의 스펙트럼' 5화 공개
  • 조혜리 기자
  • 승인 2019.05.2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늘의 스펙트럼' 캡처]
[사진='오늘의 스펙트럼' 캡처]

스펙트럼이 '오늘의 스펙트럼'으로 팬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했다.

스펙트럼은 지난 21일 오후 V라이브를 통해 '오늘의 스펙트럼' 다섯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오늘의 스펙트럼' 5화에는 글램핑을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스펙트럼은 숀의 'Way Back Home' 커버 무대로 '오늘의 스펙트럼'의 막을 열었다. 이어 이들은 "글램핑 장에 오랜만에 와서 정말 즐겁다. 오늘 멤버들은 물론 팬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가겠다"고 말했다.

짧은 토크와 함께 오프닝이 마무리되고, 스펙트럼은 본격적인 게임과 미션을 시작했다. '꼬치 만들기'를 시작한 스펙트럼은 손병호 게임, 오렌지 게임 등 다양한 게임으로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물론 미션 중간중간 팬들의 댓글을 읽으며 소통도 잊지 않았다.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몰래카메라'였다. 맏형 동규를 속이기 위해 멤버들이 작전을 짠 것. 멤버들은 동규에게 깜짝 영상편지를 전달했고, 결국 눈물을 보인 동규는 "처음엔 방송사고가 난 줄 알았다. 그래도 멤버들의 진심을 들을 수 있어 좋았다"고 전했다.

이어 '스펙트럼의 고민 해결사' 코너가 시작됐다. 멤버들은 미리 내용을 작성해, 서로의 고민을 진지하게 상담해 주는 시간을 가졌다. 팬들은 댓글로 "스펙트럼 멤버들이 팬을 많이 생각하고 있다는 걸 느끼게 해주는 시간이었다", "란타나(팬덤명)여서 행복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펙트럼은 "오늘은 특별하게 야외에서 '오늘의 스펙트럼'을 준비했는데,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다"며 "멤버들과의 새로운 추억 하나가 더 생긴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스펙트럼은 찰리 푸스의 'See you again'을 선곡했다. 이들은 달콤한 목소리로 "다시 만나자"는 인사를 건네며 '오늘의 스펙트럼' 5화를 마무리했다.

한편, 웹과 예능 그리고 생방송이 만난 새로운 콘텐츠 '오늘의 스펙트럼'. 스펙트럼은 '오늘의 스펙트럼'을 통해 다채로운 주제를 가지고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