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인기템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 2종 재출시
마녀공장, 인기템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 2종 재출시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9.05.3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6월 세일 기념, 마녀공장 기획세트 선보여
[사진제공 : 마녀공장]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대표 김현수)이 6월 올리브영 세일을 맞이해 갈락토미 투명 에센스 세트와 ‘2중 세안 딥 클렌징 세트를 재출시한다.

올리브영에서 선보일 갈락토미 투명 에센스 세트는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인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50ml 정품과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12ml로 구성됐다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을 97% 함유한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는 미백 기능성 에센스로착한 화장품 전도사이자 화장품 성분 분석가로 활동 중인 디렉터파이의 최근 유튜브 콘텐츠에서 디렉터파이 추천템’, ‘착한 톤 개선 에센스로 선정되기도 했다소비자들은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정품이 포함된 기획세트를 단품가 대비 30% 이상 할인된 1만 8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함께 재출시된 ‘2중 세안 딥 클렌징 세트’ 기획세트는 퓨어 클렌징 오일 200ml와 소다폼 20ml로 구성되어 있다퓨어 클렌징 오일은 마녀공장의 대표 클렌징 라인으로 ‘2018 겟잇뷰티뷰라벨과 파우더룸 뷰티 어워드 2018’ 등 에서 클렌징 오일 부문 1위를 석권한 인기 제품이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올리브영에 입점한 지 2년이 채 안 됐는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객들의 성원 덕분에 단기간에 많은 성장을 이뤘다고 생각한다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소비자로부터 반응이 좋았던 기획세트를 재출시하게 됐다마녀공장의 베스트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분들이 이용해 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마녀공장 베스트셀러 한정 기획세트 2종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6월 올리브영 세일 기간인 5월 30일부터 6월 5일까지 단독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