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 풍성한 문화혜택 담은 ‘컬처탑’ 이벤트 진행
카페 드롭탑, 풍성한 문화혜택 담은 ‘컬처탑’ 이벤트 진행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9.06.0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 추첨을 통해 140명 선정, 문화예술 공연 티켓 증정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오는 30일까지 문화 이벤트 ‘컬처탑’을 진행한다.

‘컬처탑’은 드롭탑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카페 드롭탑만의 문화 이벤트다. 한달 간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들 중 추첨으로 140명을 선정하여 문화예술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카페 드롭탑은 6월 컬처탑 이벤트를 위해 총 4편의 공연 티켓을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괴테의 명작 파우스트를 각색하여 재해석한 뮤지컬 ‘메피스토’,새로운 프로덕션으로 완벽하고 트렌디한 무대를 구성한 뮤지컬 ‘그리스’, 유니버설 발레단의 대표 레퍼토리인 낭만주의 발레 ‘지젤’, 대학로에서 원작 웹드라마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연극 ‘연애플레이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이번 컬처탑은 뮤지컬 메피스토, 클래식 발레 지젤, 연극 플레이리스트 등 여러 장르의 작품으로 다채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며 “더워지는 날씨에 문화 공연을 통해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컬처탑 이벤트 응모는 카페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당첨자는 내달 5일 내로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지 발표 이후 개별 문자가 발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