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투쿨 랜선 집들이’ 프로모션 진행
투쿨포스쿨, ‘투쿨 랜선 집들이’ 프로모션 진행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9.06.1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그인 시 할인쿠폰 100%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스니커즈 혜택까지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자사 공식 온라인 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투쿨 랜선 집들이’ 프로모션을 오는 14일까지 실시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일 정해진 시각에 한정된 수량의 베스트셀러를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타임 특가 이벤트부터 할인 쿠폰 및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까지 풍성하게 준비됐다.

 

먼저,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 동안 매일 오전 11시부터 투쿨포스쿨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타임 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품목은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콜렉터즈 2호(10일)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 코지 컬렉션(11일)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아트팔레트 2호(12일) △에그 레미디 헤어 팩(13일) △아트클래스 브러쉬 2종(14일)으로 각각 3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공식 온라인 몰에 로그인한 고객 전원에게는 타임 특가 진행 품목을 제외한 전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50명에게는 슈즈 브랜드 ‘엑셀시오르’의 정품 스니커즈(6만 5천원 상당)를 제공한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SNS 콘텐츠를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기능과 쇼핑 동선에 최적화한 UI/UX를 도입하는 등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개선에 힘썼다”며, “새롭게 단장한 온라인 몰을 방문해 편리한 온라인 쇼핑도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투쿨포스쿨 온라인 몰 리뉴얼 오픈 기념 ‘투쿨 랜선 집들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쿨포스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