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닛메이드 식이섬유, ‘과즙 케미’ 팡팡 터지는 유희열X임현주 광고 현장 공개!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과즙 케미’ 팡팡 터지는 유희열X임현주 광고 현장 공개!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9.06.1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른 들판 배경으로 과즙 케미 선보이는 유희열·임현주에 현장 분위기는 후끈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유희열, 임현주와 함께한 ‘과즙 케미’ 넘치는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하루의 상쾌한 시작’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광고는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가볍게 식이섬유를 보충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푸른 들판을 배경으로 상큼한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를 즐기는 유희열과 임현주의 건강하고 싱그러운 케미가 중점적으로 그려졌다.

촬영 날 푸르른 자연 분위기에 맞춰 화사한 핑크색 수트를 입고 등장한 유희열은 상대 모델 임현주에게 먼저 인사를 건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임현주를 태운 자전거를 운전해 구불구불한 오솔길을 지나는 장면에서도 안정적인 속도를 뽐내 현장 스태프들의 환호성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유희열은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시음 장면 촬영에서 제품의 특징인 상큼함을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표현해냈다. 유희열이 적극적으로 이끌자 임현주 역시 긴장을 풀고 편안하게 촬영에 임해 두 커플의 과즙 케미가 연출됐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유희열과 임현주는 과즙미 넘치는 케미를 통해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로 여는 상쾌한 하루’를 잘 표현해냈다”며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로 각광받고 있는 두 스타가 만나 일상 속 가볍게 즐기는 미닛메이드 식이섬유의 특징을 잘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는 식이섬유를 맛있게 혼합된 과일 믹스와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음료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식이섬유(300ml 페트 기준, 5g 함유)를 보충할 수 있고 상쾌하게 기분 전환할 수 있다. ‘오렌지&망고’와 ‘사과&크랜베리’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주요 과일 원료 외에도 다양한 과즙이 들어있어 입안 가득 퍼지는 상큼한 과일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에 상큼한 과즙과 식이섬유로 가볍게 즐기기에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