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약품 자회사 국제피앤비 유기농 바디케어 브랜드, 이오에브리원 핸드솝 2종 출시
국제약품 자회사 국제피앤비 유기농 바디케어 브랜드, 이오에브리원 핸드솝 2종 출시
  • 박여현 기자
  • 승인 2019.06.17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국제약품)
(사진제공=국제약품)

 

국제약품은 자사의 자회사인 국제피앤비의 캘리포니아산 바디케어 브랜드 ‘이오에브리원’이 손 세정제인 핸드솝의 새로운 향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오에브리원 핸드솝은 알로에베라, 카렌듈라, 카모마일꽃 추출물과 부드러운 코코넛클렌저가 함유된 손 세정제로 EWG VERIFIED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된 텐저린바닐라 향의 경우 텐저린 퓨어에센스 오일과 크림바닐라가 함유돼 있어 감미롭고 상쾌한 향을, 레몬 바질 향의 경우 레몬과 바질의 순수 에센셜 오일의 신선한 향기가 정원을 걷는 것을 연상시킨다.

또한, 비타민 E와 B5를 첨가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오에브리원 브랜드 관계자는 “핸드솝의 경우 온가족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성분의 안전성, 촉촉한 손관리, 향기 모두 중요한 제품으로 미국 EWG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하여 건강하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출시된 이오에브리원 핸드솝의 새로운 제품은 자사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