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아임파이브, 철벽보습 ‘올데이 카밍 크림’ 튜브형으로 업그레이드!
라이크아임파이브, 철벽보습 ‘올데이 카밍 크림’ 튜브형으로 업그레이드!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9.06.19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 사계절 보습크림 ‘올 데이 카밍 크림’ 제형 맞춰 사용 편의성 더해 용기 리뉴얼

피부 깊숙이 유·수분 균형을 바로잡아 철벽 보습을 자랑하는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올 데이 카밍 크림(All Day Calming Cream)’이 편리성을 더한 새로운 디자인의 튜브형으로 리뉴얼 출시됐다.

순하면서도 진한 보습감을 자랑하는 ‘올 데이 카밍 크림’은 지난해 6월 출시 이후 온 가족 사계절 보습크림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펌프형에서 튜브 타입으로 제품 용기를 업그레이드 하면서 시어버터의 영양을 가득 품은 꾸덕한 버터 제형의 크림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올 데이 카밍 크림’은 부드러운 시어버터와 글리세린이 증발하는 수분을 막아주는 동시에 수분을 끌어당겨 수분 보유력을 강화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하는 것이 장점이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해 어린 아이의 여린 피부부터 민감한 성인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이 제품은 꾸덕한 버터크림 제형의 쫀쫀한 보습력을 자랑하면서도 아이 스스로 바르거나, 엄마가 한 손으로 아이를 안고 발라주기 수월할 만큼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과 로션처럼 빠른 흡수력도 특징이다.

특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무자극 검증을 받았으며, 까다롭고 엄격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社에서 최고안전등급(무자극, Excellent)을 획득했다. 대한아토피협회가 추천하는 아토피 안심마크(KAA)를 획득하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일체의 동물실험을 하지 않으며 친환경 종이를 사용해 패키지를 만들고 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브랜드명은 조금 더 쉽게 얘기해달라는 뜻의 “Explain Like I’m Five”에서 가져온 것으로, 쉽고 단순하게, 더 이상 뺄 것이 없는 가장 기본에서 ‘순수한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생각을 담았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기획 단계부터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만들어졌다. 해외 온라인 마켓 플랫폼 쿠딩(kooding)에 입점, 판매 중으로 국내에 소개되는 전 제품은 모두 자사몰 및 부츠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