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2' 25일 개막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2' 25일 개막
  • 박여현 기자
  • 승인 2019.06.24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e스포츠 대회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2’가 6월 25일 공식 개막한다고 24일 밝혔다.

블리자드에 따르면 총상금 2억2000만원 규모 컨텐더스 코리아는 한국과 함께 북미 컨텐더스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팀을 포함해 총 8팀이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치러진다. 시즌 2 정규 리그는 오는 8월 14일까지로 매주 화, 수요일에 하루 2경기씩 총 28경기가 진행된다.

개막일 첫 대결은 시즌 1 준결승전에서 일격을 당해 자존심을 구긴 ‘러너웨이’와 북미 컨텐더스 최강자 ‘퓨전 유니버시티’가 격돌한다. 러너웨이는 건재함을 과시하기 위해 반드시 승리가 필요하고, 퓨전 유니버시티는 큰 장벽을 넘어야 트라이얼부터 이어온 전승을 유지할 수 있다. 한국과 북미 최고 인기 팀 대결이란 점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2 모든 경기는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황규형, 이인환, 심지수, 장지수, 정인호, 홍현성 등 오버워치 e스포츠 간판 중계진이 총출동한다.

이번 대회는 올 시즌 한국에서 열리는 마지막 컨텐더스다. 시즌 2 우승팀은 7개 지역 컨텐더스 챔피언들이 모여 ‘건틀렛’에서 세계 컨텐더스 패권을 놓고 격돌하게 된다. 지난 5월 시즌 1 우승 팀 엘리먼트 미스틱이 컨텐더스 국제대회 ‘퍼시픽 쇼다운’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건틀렛 진출권을 3장 확보한 바 있다. 이는 매 경기마다 건틀렛 진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어 경기가 한층 치열해질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