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 참가자 모집
넷마블 ‘모두의마블’,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 참가자 모집
  • 김윤곤 기자
  • 승인 2019.06.2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넷마블)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은 국민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리얼리티 예능방송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은 오는 7월 6일 경기도 의왕시 소재 스튜디오에서 데프콘, 보물섬, 슈기, 잼미, 싱호 등 인기 유튜버들이 이용자들과 ‘모두의마블’ 퀴즈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대결로 펼쳐진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만 14세 이상 중·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오는 6월 28일까지 ‘모마TV 방송국’ 페이지를 통해 접수 할 수 있다.

넷마블은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 우승 이용자에게 ‘닌텐도 스위치’를 증정하고 추후 해당 영상 공개를 통해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학교에 치킨을 선사하는 ‘모두의마블-치킨급식’ 이벤트도 진행 할 예정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용자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은 인기 유튜버들과 함께 다양한 퀴즈와 미션을 수행하는 페스티벌 형식으로 준비했다”며 “푸짐한 선물도 준비된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모마TV방송국’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