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의 계절, 일상 속 간편한 다이어트식 ‘핏앳라인 한끼 오트밀 프로틴’
다이어트의 계절, 일상 속 간편한 다이어트식 ‘핏앳라인 한끼 오트밀 프로틴’
  • 김선형 기자
  • 승인 2019.06.30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의 계절인 여름이 찾아왔다.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만큼 라인에 신경을 쓰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식품 업계도 각종 다이어트 관련 제품들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그러한 가운데, 최근 이너뷰티 브랜드 ‘벨로핏’에서 신상품 ‘핏앳라인 한끼 오트밀 프로틴’ 을 출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귀리와 베타글루칸의 만남, 칼로리 DOWN 포만감 UP

‘핏앳라인 한끼 오트밀 프로틴’의 주요 성분은 귀리와 프로틴(단백질), 베타글루칸이다.

귀리는 이전부터 탄수화물과 더불어 5대 영양소와 필수 아미노산을 갖춘 우리나라의 대표 곡물이다.

타사 제품에 비해 계란 흰자 3개 분량의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는 고단백 식품이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우유와 만나면 부피가 25배 까지 불어나는 베타글루칸이 함유되어 든든한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도록 구성되어 있다.

한 마디로 칼로리는 낮추고 포만감은 높인 ‘건강한 다이어트식’ 이라는 것. 향이나 첨가물을 넣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원료를 사용하여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일상 속의 다이어트, 맛없는 다이어트식은 가라

‘핏앳라인 한끼 오트밀 프로틴’은 식사를 대용할 수 있는 간편한 식품이 필요한 사람들에게도 안성맞춤인 건강식이다.

굳이 ‘다이어트 전용식’으로 용도를 한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 바쁜 일상 속에 아침을 거르기 쉬운 현대인들의 ‘식사 대용’으로도 가능하다.

특히 귀리의 거친 식감으로 불편함을 주었던 기존의 식품에 비해 부드러운 감칠 맛으로 변화를 주었다. 아몬드 등 견과류나 건조 과일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고 영양이 풍부한 한끼 식사가 될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벨로핏(Bellofit)’은 ‘아름다운’ 이란 뜻을 가진 이탈리아어 ‘벨로(Bello)’와 ‘몸매를 가꾸다’ 라는 뜻을 가진 독일어 ‘핏(fit)’이 결합된 이너 뷰티 브랜드로, 귀리를 이용한 식사 대용식 ‘핏앳라인 한끼 오트밀 프로틴’ 이외에도 다이어트 젤리 ‘올데이컷’으로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벨로핏’ 관계자는 “ '핏앳라인 한끼 오트밀 프로틴’은 평소에 간편한 다이어트식을 생각하신 분들께 권해 드린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이너뷰티 브랜드 벨로핏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