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모던한 디자인에 소음까지 잡은 슬림 무선 콤보 ‘MK470’ 공개
로지텍, 모던한 디자인에 소음까지 잡은 슬림 무선 콤보 ‘MK470’ 공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07.0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 코리아가 콤팩트한 저소음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인 ‘로지텍 슬림 무선 콤보 MK470’을 출시했다. (사진=로지텍코리아)
로지텍 코리아가 콤팩트한 저소음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인 ‘로지텍 슬림 무선 콤보 MK470’을 출시했다. (사진=로지텍코리아)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 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윤재영)가 콤팩트한 저소음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인 ‘로지텍 슬림 무선 콤보 MK470’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로지텍 슬림 무선 콤보 MK470’은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데스크 공간을 시각적으로 더욱 매력 있게 연출할 수 있는 오피스 아이템이다. 또한, 문서 작업 시 발생하는 타이핑 및 마우스 소리를 최소화한 저소음 키보드, 마우스로 구성돼 쾌적하고 조용한 작업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로지텍 슬림 무선 콤보 MK470’의 키보드는 텐 키를 포함한 모든 키를 담은 풀사이즈 레이아웃으로 공간 효율성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노트북 키보드에서 주로 사용되는 펜터그래프 스위치(Scissor switches)를 탑재해 마치 노트북 키보드를 사용하듯 조용하고 부드럽게 타이핑할 수 있다.

‘MK470’의 무소음 마우스는 대칭형 디자인으로 양손 모두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클릭감은 그대로 살리고 클릭 시 발생하는 소음을 90%나 줄였다.

‘로지텍 슬림 무선 콤보 MK470’은 플러그 앤 플레이 USB 수신기로 10m 범위의 강력한 2.4GHz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또한, 미사용 시 자동 슬립 모드 기능이 작동돼 키보드는 최대 36개월, 마우스는 18개월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콤팩트한 사이즈의 ‘로지텍 슬림 무선 콤보 MK470’은 퓨어 화이트, 시크 블랙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이번에 출시된 ‘로지텍 슬림 무선 콤보 MK470’은 데스크 공간을 살려주는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은 물론, 부드럽고 편안한 키감과 사용자와 주변 사람들을 배려한 저소음 기능까지 갖춘 대표 오피스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