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복각: 칼데아 히트 오디세이’ 이벤트 개최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복각: 칼데아 히트 오디세이’ 이벤트 개최
  • 박상원 기자
  • 승인 2019.07.1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넷마블)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칼데아 히트 오디세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칼데아 히트 오디세이 이벤트는 지난 2일부터 시작한 칼데아 서머 메모리 이벤트의 2부로 제작됐으며, 1부를 모두 클리어한 이용자만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는 파괴된 섬을 퀘스트를 통해 새롭게 개척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새로운 섬을 만들 수 있도록 ‘개척 리셋 퀘스트’도 마련했다. 

칼데아 서머 메모리, 칼데아 히트 오디세이 이벤트를 모두 클리어한 이용자는 ★4(SR) 스카사하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는 19일까지 ★5(SSR) 알트리아 펜드래곤(아처), ★4(SR) 마리 앙트와네트(캐스터), ★4(SR) 마르타(룰러) 등 기존 복장과 클래스가 달라진 인기 서번트들도 소환에 등장한다.

한편,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서비스 600일을 기념해 오는 13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성정석 1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