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호, 신세계조선호텔 '새 얼굴' 됐다
배우 이민호, 신세계조선호텔 '새 얼굴' 됐다
  • 박여현 기자
  • 승인 2019.07.19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조선호텔의 홍보모델 이민호. MYM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세계조선호텔의 홍보모델 이민호. MYM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세계조선호텔은 처음으로 한류를 대표하는 톱스타들과 함께 국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글로벌 스타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세계조선호텔은 첫 시작으로 글로벌 한류스타인 배우 이민호를 호텔 홍보모델로 위촉해 다양한 글로벌 스타 마케팅을 진행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쌓겠다는 계획이다.

신세계조선호텔의 새 얼굴이 된 이민호는 레스케이프 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등 신세계조선호텔에서 진행하는 위촉식 및 화보촬영과 ‘홍보모델 취임기념 이민호 이벤트(가제)’ 등을 비롯해 호텔의 한류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며 신세계조선호텔을 대표하는 홍보대사로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류스타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이민호는 올해 한국문화국제교류진흥원이 진행한 한류실태조사에서 한류지역에서 가장 선호하는 한국 배우로 꼽혔다. 또한 2015년부터 2018년까지 ‘한국 방문의 해’ 홍보대사 등으로 활동 중에 있고, 군 제대 이후 복귀한 첫 작품으로 김은숙 작가의 드라마 ‘더킹 : 영원의 군주’에 출연하게 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에는 세종학당재단의 홍보대사에 위촉되어 전세계에 한국문화와 한국어를 알리는 데에도 앞장설 예정이다.

신세계조선호텔 관계자는 “중국, 일본, 동남아시장 전반에 고루 퍼져있는 한류문화를 함께 할 수 있는 문화공간이자 새로운 경험을 선도해나가는 커뮤니티플랫폼으로서 호텔을 발전시켜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