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액션 RPG 게임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사전예약 실시
넷이즈, 액션 RPG 게임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사전예약 실시
  • 송준영 기자
  • 승인 2019.08.0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넷이즈)
(사진제공=넷이즈)

넷이즈(NetEase)는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의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하고 자사가 개발한 3D 액션 RPG 게임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이 이번달 7일(수)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이에 넷이즈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원작을 그대로 재현한 학원도시가 돋보이는 동영상을 공개했다.

넷이즈는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의 수많은 인기 캐릭터가 게임에 그대로 구현돼 있다며 게임 속 3대 주인공 캐릭터의 정보를 공개했다.

◇카미조 토우마

소속진영: 과학

학원도시 어떤 고교의 성게머리 고등학생. 레벌 0의 무능력자이지만 오른손에 신의 능력을 부여받아 모든 이능의 힘을 무력화시키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신비한 능력을 얻으면서 자신의 운을 다 써버렸는지 평상시에는 불행한 일들이 주변에 많이 발생한다. 나쁜 짓을 하지 않았음에도 항상 여러 가지 귀찮은 일에 휘말리며 “불행해!”라는 입버릇은 토우마를 상징하는 대사가 돼버렸다.

◇미사카 미코토

소속진영: 과학

귀족 여학교 토키와다이 중학교의 2학년 학생. 학원도시에서 7명뿐인 초능력자 레벨5 중 서열 3위. 정의감이 넘치는 14살 소녀로 성격이 활발하고 말이 많고 호탕한 성격을 지녔다. 남자아이같이 시원스러운 성격이지만, 솔직하지 못한 면도 있다. 10억 볼트의 고압 전류와 전자파, 자기력을 마음대로 조종하며 학원도시 최강 ‘전격사’란 칭호로 불리고 있다.

◇인덱스

소속진영: 마술

영국 청교도 소속의 수녀. 나이는 14세 정도로 추정되며 긴 은발에 초록색 눈동자를 가진 그녀의 앳된 외모와 같이 악의 없는 천진난만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어느 날 누군가에게 쫓기다가 실수로 카미조의 테라스로 떨어지면서 학원도시 기숙사에서 그와 함께 생활하게 됐다. 완전기억능력을 지녀 10만3000권의 마도서를 기억하는 마도서도서관이다.

넷이즈는 아쉽게 소개되지 못한 캐릭터의 경우 곧 공개되는 게임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며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