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스타필드 하남점에 국내 최초 ‘로지텍 브랜드샵’ 오픈
로지텍, 스타필드 하남점에 국내 최초 ‘로지텍 브랜드샵’ 오픈
  • 박유나 기자
  • 승인 2019.08.02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로지텍 코리아)
(사진제공=로지텍 코리아)

로지텍 코리아가 스타필드 하남점 일렉트로마트에 로지텍의 모든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로지텍 브랜드샵’을 국내 최초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음악, 게임, 비디오 및 컴퓨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디지털 경험과 사람을 연결하는 로지텍은 플래그십 스토어 형식의 ‘로지텍 브랜드샵’을 통해 멀티브랜드로서의 면모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스타필드 하남점 일렉트로마트에 위치한 ‘로지텍 브랜드샵’에 방문하면 로지텍, 로지텍 G, 아스트로 게이밍, 제이버드, 얼티밋이어 등 일반 PC 주변기기부터 게이밍 기어,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로지텍의 다채로운 브랜드를 한 곳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평소 키보드와 마우스 사용이 잦은 직장인이나 학생들은 로지텍의 프리미엄 라인인 크래프트(Craft) 키보드, MX Master 2S  마우스와 같은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술력이 집약된 PC 주변기기를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라인 외에도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로지텍 페블 M350(Logitech Pebble M350) 마우스 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로지텍이 자랑하는 다양한 게이밍 기어가 전시된 로지텍 G 브랜드존도 갖춰져 있다. ▲로지텍 G PRO 시리즈 존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체험존 ▲헤드셋 청음존 ▲아스트로 게이밍 체험존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국내외 유수의 프로게이머와 로지텍이 협업해 개발한 혁신적인 게이밍 기어를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로지텍 G 브랜드존에서는 로지텍 G와 아스트로 게이밍 전 라인업을 PC 및 PS4로 체험 가능하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스타필드 하남점에 국내 최초 오픈한 ‘로지텍 브랜드샵’은 로지텍의 모든 브랜드와 이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경험, 그리고 사람을 연결하는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라며 “단순한 볼거리를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제시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