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 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와 여름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 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와 여름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 송준영 기자
  • 승인 2019.08.1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페로니)
(사진제공=페로니)

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나스트라즈로(Peroni Nastro Azzurro, 이하 페로니)가 유러피안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과 협업하여 이탈리아 해변 콘셉트로 꾸며진 ‘비치 파크 바’를 선보인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르 메르디앙 서울이 오는 8월 31일까지 도심 속에서 시원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비치 파크 서머>’를 선보이는 가운데, 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는 호텔과 함께 유러피안 감성을 담은 듯한 이탈리아 해변의 콘셉트로 비치 파크 바를 조성해 고객들에게 페로니와 함께 이국적인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한다.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비치 파크 서머>’의 일환으로 새롭게 꾸며진 비치 파크바는 화이트와 블루의 색감과 이탈리아 해변가에 있을 법한 콘셉트의 락커룸과 선베드, 그리고 태닝존을 준비해 해변의 정취를 더했다. 특히 락커룸과 비치 파크바 입구의 포토존은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비치 파크 바 이용객들에게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르 메르디앙의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페로니 비치 파크 바를 이용하는 동안 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2병, 지중해 감성을 담은 페로니 시그니처 비치타올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이 아니더라도 비치 파크 바는 별도의 입장료 없이 방문 가능하며, 주말은 물론 평일 퇴근 후에도 서울 도심 속에 준비된 이탈리아 해변에서 청량한 페로니와 호텔에서 준비한 다양한 음식을 즐기며 일상 속 유러피안 감성 가득한 여름을 느끼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페로니 마케팅 관계자는 “페로니는 이탈리아 특유의 장인 정신으로 탄생한 이탈리아 대표 프리미엄 맥주로 가벼운 목 넘김, 시원한 맛과 뛰어난 청량감이 특징이며 이탈리안 음식을 비롯한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즐길 때 진가를 발휘한다”며, “유러피안 럭셔리 르 메르디앙 서울과 함께 준비한 이번 비치 파크 바에서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진정한 여유와 휴식을 즐기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